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본여행 취소한 분들 오세요' …하이원, 815개 객실 반값 파격 패키지
22일 이전 예약 해외여행 취소 증빙 제시하면 OK

하이원 워터월드 야외존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하이원 리조트가 최근 해외여행을 취소하고 국내로 목적지를 전환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가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스탠다드 객실 또는 하이원 콘도 1박과 함께 워터월드 종일권 2인으로 구성됐다.

호텔 패키지 이용기간은 22~25일, 8월 18일~29일이며 가격은 9만 9000원이다. 콘도 패키지는 8월 18일부터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2만 9000원이다. 두 패키지 모두 8월 23일과 24일은 이용할 수 없다.

총 815실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입실 시 해외여행 항공, 선박 등의 취소 건에 대한 증빙을 제시해야한다. 단, 7월 22일 이전에 예약했던 여행에 대해 취소 증빙에 기재된 당사자가 직접 투숙하는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해외여행을 취소하고 급하게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하이원을 즐길 수 있는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며 “하이원 불꽃쇼, 세계음악여행, 하이팝콘 등 리조트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여름휴가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