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 쿨하게 고민해결 해줄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

-착한 저자극 성분 포뮬라로 매일 밤 사용해도 무방
-여름철 외부 활동으로 약해진 피부손상 개선 및 즉각적인 쿨링효과 솔루션 제시

<라네즈_시카 슬리핑 마스크>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어 기온이 상승하면서 피부열도 높아지고 있다. 여름철 강한 햇빛과 자외선은 피부에 자극을 주어 쉽게 민감해지게 만들고 자극을 주어 노화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 에서 출시된 ‘시카 슬리핑 마스크’ 는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인 추천 아이템이다.

이를 위한 여름철 피부에 달아오른 열을 식혀주기 위한 ‘시카 슬리핑 마스크’ 사용 팁은 냉장고에 일정한 온도로 유지시킨 후 잠들기 전 바르면 냉기로 인해 피부 진정과 함께 쿨링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유수분이 손실되기 쉬운 밤 사이 슬리핑 골든 타임에 집중 케어를 해주면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111.9% 자생효능을 가진 포레스트이스트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시카 슬리핑 마스크’ 의 또 다른 사용 팁은 햇빛에 자극 받은 얼굴은 물론 목이나 팔 등 다른 부위에도 발라 함께 진정 케어를 할 수 있다.

특히 요즘 성분을 꼼꼼히 따지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패턴에 부합하여 저자극 9-FREE 포뮬러 마스크로 필요한 성분만 담아 민감한 피부에도 매일 밤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네즈 관계자는 “특히 피부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에는 자외선 이나 땀으로 트러블이 쉽게 생기고 피부가 예민해지기 때문에 이를 즉각적으로 가라앉히고 진정시켜 줄 수 있는 쿨링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고 말했다. 

여름철 쿨한 피부 유지시켜 줄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