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츠 에어프레셔, 에이스홈센터 용산점서 21일까지 할인 판매
에어프레셔, 창문 열지 않고도 실내 유해물질 제거 및 산소 공급 가능해 온라인서 인기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가 청공조기 ‘에어프레셔(AIR FRESHER)’를 오는 7월 21일(일)까지 20% 할인 판매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스 홈센터 용산점에서 진행되며, 이를 통해 그 동안 온라인 상에서만 접할 수 있던 ‘에어프레셔’를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다.

 하츠의 ‘에어프레셔’는 창문을 열지 않고도 자연의 건강한 산소를 깨끗하게 걸러 실내로 들여오는 혁신 제품이다. 지난 4월 첫 출시, 산소 가득한 외부 공기를 실내로 유입하는 강력한 산소 전용 모터와 정화된 공기를 집안 곳곳으로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클린 모터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어프레셔’를 구입하는 고객 중 설치 기사의 방문을 희망할 경우 사은품으로 5만원 상당의 6개월 필터 세트를, 소비자 스스로 설치를 원할 경우엔 10만원 상당의 1년치 필터 세트를 증정한다.

하츠 관계자는 “그간 온라인 상에서 청공조기 ‘에어프레셔’에 뜨거운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오프라인 매장 전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매장에서 ‘에어프레셔’를 처음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가격 할인과 필터 증정 행사를 함께 준비했다. ‘에어프레셔’의 혁신성을 직접 경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