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뜨거운 분양 열기…‘루원지웰시티푸르지오’5일 1순위 청약!

가정역세권에 생활 인프라 풍부…지하철 7호선 호재까지 갖춰 실수요 뜨거운 ‘관심’
6월 4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수) 1순위, 7일(금) 2순위 청약

(주)신영이 인천 루원시티에공급한 ‘루원지웰시티푸르지오’의 분양 열기가 뜨겁다.

지난달 31일 문을 연 ‘루원지웰시티푸르지오’ 견본주택에는 개관 첫 날부터 6,000여명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고, 주말을 낀 3일 동안 2만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 높은 인기를 보였다.

분양 관계자는 “루원시티 핵심입지에 위치해 교통 뿐만 아니라 상업시설, 학교 등 주요 인프라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부각되면서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면서“가족단위 실거주 수요의방문이 많았고, 상담석에서는주로 청약 및 계약 방법 등에 대한 구체적인 상담이 이루어졌다"고 전했다.
 

<’루원지웰시티푸르지오’ 견본주택 인산인해, 사진제공: ㈜신영>

‘루원지웰시티푸르지오’는 지하 3층~지상 최고 49층, 5개 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77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내 판매시설인 ‘지웰시티몰’도 함께 분양에 나섰다. 연면적 2만917㎡에 지하 2층~지상 3층, 총 144실 규모로 조성되며, 영화관 CGV 입점이 확정돼 빠른 상권 활성화가 예상된다.

‘루원지웰시티푸르지오’의 분양 일정은 6월 4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수) 1순위, 7일(금) 2순위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3일(목), 계약은 24일(월)부터 26일(수)까지 3일간 실시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루원시티는 비조정대상 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12개월 이상, 지역별 예치금 충족 시 주택 소유 여부 및 재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중도금(60%)에 대해서도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세권에 서울지하철 7호선 개통호재를 갖춘 ’루원지웰시티푸르지오’는 향후 강남 접근성이 개선되는 만큼 직장인 수요의 큰 호응 또한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단지 바로 맞은편에는루원시티 중심상업지구(예정)가 위치해 있으며, 가정지구와 청라국제도시가 인접해 더블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가현초ㆍ중, 신현중ㆍ고, 신현북초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루원지웰시티푸르지오’전용 84㎡A타입 주방 전경, 사진제공: ㈜신영>

상품에 대해서도 고객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견본주택 첫날 방문한 이모씨(43세,여)는 “십년 넘게 전세로 살다가 이번 기회에 내 집 마련을 해볼까 싶어서 견본주택을 방문했다”면서“와서 보니, 세대 내 수납 공간도 많고, 전용 84㎡A 같은 경우는 주방이 굉장히 넓은데다 통창이 적용돼 조망은 물론 환기까지 잘될 것 같아 여러모로 마음에 든다”고 전했다.

‘루원지웰시티푸르지오’의 전용 84㎡A와 84㎡E는 ‘주방’이 강화된 가족 중심형 평면으로 조망형다이닝룸을 갖춘 ‘지웰 키친’이 배치된다. 다이닝룸은 8인용 식탁이 들어갈 정도로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벽면엔 조망과 환기가 뛰어난 통창 설계를 적용해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게 했다.

전용 84㎡C는 안방의 폭을 5m가 넘는 광폭으로 설계했으며, 안방으로 진입하는 여유공간에 대형 드레스룸을 설치해 옷은 물론 각종 소품들을 넣을 수 있게 했다. 또 전용 84㎡D는 거실을 이면개방형으로 설계해 채광과 조망을 극대화했고 대형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도 다양하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장점이다. 휘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등의 운동시설을 비롯해 아이들을 위한 작은도서관, 실내 놀이터가 마련되며, 주부특화 커뮤니티인 맘스라운지도 배치된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 155-5번지(스퀘어세븐 옆)에 위치해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2년 11월 예정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