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송도센트럴 더퍼스트, 조합설립인가·토지등기 이전완료 “지역주택조합 2차 조합원 모집”

▲ 송도센트럴 더퍼스트의 조감도[사진제공=송도센트럴 더퍼스트]

 
송도국제도시의 중심이자 최고의 주거환경으로 주목받고 있는 마지막 노른자위 송도 1공구의 송도센트럴 더퍼스트가 2차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송도 내에서 가장 인정받는 위치의 이 현장은 주택홍보관 오픈 이후 전평형이 빠르게 마감될 정도로, 조합원 1차 모집 당시부터 관심의 대상이 되어왔다.
 
1차 조합원 모집 이후부터 지금까지 계속된 민원과 소유권 분쟁 등의 문제에도 불구하고 조합설립인가가 난 이후, 토지 등기이전완료로 안정성까지 확보되었다. 이에 제품과 입지의 우수성이 시너지효과를 내며 송도센트럴 더 퍼스트는 인천지역 부동산시장의 대세가 되고 있다.
 
이곳은 동북아시아 국제비즈니스 허브도시 개발을 위한 내외국인 친화적인 경영환경과 정주여건을 갖춘 상업과 주거가 결합된 곳으로, 첨단과 자연이 공존하는 새로운 개념의 복합도시다. 쌍용건설이 시공할 예정인 ‘송도센트럴 더퍼스트’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타입인 32㎡, 59㎡면적에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송도센트럴 더퍼스트는 네트워크형식으로 잘 형성되어 있는 제3경인 고속도로와 연결되어 서울 및 경기 남부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제2경인 고속도로 안양~성남선 개통으로 수도권 남부의 교통난이 해소되었으며 강원도 지역의 접근성도 크게 개선되었다. 또한 인천대교를 이용해 인천국제공항까지 20분 거리에 위치하여 글로벌 교통 및 유통의 중심지로도 자리매김하고 있어, 명실상부한 광역교통망의 최고 중심지로 평가받고 있다.
 
생활·문화 관련 인프라도 이목을 끌고 있다. 단지 인근에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와 스트리트형 대형복합쇼핑몰인 커넬워크, 전시와 공연장으로 꾸며진 ‘트라이볼’이 위치하고 있으며 롯데몰 송도, 이랜드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및 오페라하우스와 미술관, 음악학교를 겸비한 ‘아트센터 인천’을 통해 송도 국제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하고 있다.
 
또한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한 채드윅국제학교, 자립형 사립고인 포스코고교와 더불어 전국적으로 높은 명성을 자랑하는 신정초, 명선초, 신정중, 연송고 등 명문학교들이 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송도국제도시 내 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 유타대, 연세대 국제캠퍼스등 글로벌 캠퍼스도 조성되어 있어 세계적 글로벌 교육의 중심지로 거듭나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송도센트럴 더퍼스트의 가장 큰 장점은 그린 스마트 주거환경이다. 송도국제도시의 녹지 비율은 무려 32%에 달한다. 단지 인근으로 천혜의 해양자원을 이용해 개발되어진 센트럴파크, 미추홀공원, 해돋이공원, 달빛공원으로 둘러싸여 쾌적한 도시환경은 물론이고 편안한 휴식공간과 생태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주변에 삼성바이오로직스, 포스코엔지니어링, IBM등 글로벌 기업들이 입주하여 스마트한 도심환경을 배가시키고 있다.
 
송도센트럴 더퍼스트 단지 내에 자리하여 입주민의 생활을 한층 여유롭고 풍부하게 해줄 다양한 편의시설은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 또한 생활하기에 편리한 요소를 제대로 갖추고 있다”며, “단지 바로 옆에 있는 센트럴파크는 단지 내 풍부한 조경시설과 조화를 이루어 입주민에게 자연 그대로의 청정 에코환경을 제공하면서 삶의 여유로움을 선사하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송도센트럴 더퍼스트’의 2차 조합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