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광고모델로 박태환 발탁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광고모델로 국민적인 ‘스포츠 스타’ 발탁
-초대형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파크와 스포츠 영웅의 동행… ‘시너지 효과’ 기대

[사진설명: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조감도]

초대형 패밀리 엔터테인먼트파크인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가 수영 선수 박태환을 전속모델로 발탁, 최근 CF 촬영을 마쳤다. 이번 광고 모델 발탁은 ‘인지도 상승 및 생활체육시설 가치 부각’ 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박태환 선수의 광고 모델 발탁은 ‘스포츠 스타’와 ‘생활체육시설’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태환은 지난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서 한국 수영 사상 처음으로 금메달을 획득, 국민적인 ‘스포츠 영웅’으로 올라섰다. 이후 금융, 보험, 가전,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모델로 활동, 대중에게 깊은 신뢰감을 주는 모델 중 한 명으로 자리잡고 있다.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에는 기존 동탄 지역 내에서 볼 수 없었던 초대형 수영장이 들어선다. 수영장은 50M 길이의 레인을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특히 기대를 모았던 시설이다. 이번 박태환의 광고 모델 발탁을 통해 향후 톡톡한 홍보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는 생활체육공간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는 요즘 트렌드에 최적화 된 시설로 평가된다. 수영장과 함께, 지하 1층에는 힐링 스파 공간이 조성된다. 그 밖에도 실내 서핑장, 스킨스쿠버장과 피트니스 및 찜질방 등 생활체육과 밀접한 업종 입점이 확정됐다. 지상 5층에는 국제 대회를 유치할 수 있는 40레인 볼링장도 들어선다.

지상 6층 ~ 8층에는 아이들을 위한 시설도 조성된다. 가족형 엔터테인먼트 파크인 ‘잭슨나인스(Jackson9’s)’의 입정이 확정돼, 아이를 비롯 다양한 고객층에 차별화 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는 내부 시설 외에 인프라 구축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무려 900여 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해 동탄 지역 소비자 외에도 수원 • 용인 • 평택 • 오산 등 약 400만 명에 달하는 인근 지역 소비자들까지도 수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도 돋보인다. 동탄 지역 내 핵심입지에 자리한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는 동탄대로, 동탄청계로, 동탄JC를 통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이용이 쉽다. 향후 SRT 및 GTX가 지나게 되는 동탄역과 광역환승센터 등을 통해 교통 편의성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인구증가세와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 외에 쇼핑, 레저, 문화, 힐링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에 대한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며 “동탄 지역 내 초대형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파크인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의 이번 박태환 광고 모델 발탁을 통해 향후 더욱 많은 수요자들이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469-12번지, 린스트라우스 엘리스빌 1층에 마련된다

수영장 • 볼링장 등 대형 테넌트 시설 입정이 확정된 초대형 패밀리 엔터테인먼트파크인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는 6월 상업시설을 분양할 계획이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