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지텔프-㈜이패스코리아 업무 협약

사진설명: 한국지텔프, ㈜이패스코리아와 업무 협약

21일 한국지텔프는 ㈜이패스코리아와 양 기관의 교육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은 한국지텔프와 ㈜이패스코리아가 국제공인시험 지텔프(G-TELP)시험의 인지도 확대와 양사 교육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목적으로 체결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텔프 교육상품 공동 마케팅·홍보 협력 △공인노무사 교육상품 마케팅·홍보 협력 △모의고사 시행 △학원 시장 대상 지텔프 설명회 진행 등 시장 확대 및 공동 성장을 목표로 협력할 계획이다.

지텔프는 토익, 텝스처럼 국가공무원(5급∙7급), 군무원(5급∙7급∙9급), 경찰공무원(가산점), 노무사, 카투사, 세무사 등 영어 대체 시험으로 활용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대기업, 공공기관 취업 준비생들도 지텔프를 응시하고 있다.

이에 양사는 공인노무사 수험생에게 지텔프 시험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연계 상품을 상반기 내에 출시할 계획이며, 추가적인 콘텐츠 제휴를 통해 시험 및 취업 준비생을 위한 교육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국지텔프 측은 "국제∙국내자격증 및 실무교육, HR 컨설팅 분야의 명문 (주)이패스코리아와의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가진 역량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시너지 효과를 내어 자격증뿐만 아니라 노무사를 준비 준비하는 수험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