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은채 팬클럽, 버닝썬 관련 허위 루머 강경대응 촉구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여배우 정은채가 무분별한 버닝썬 관련 악성 허위 루머로 피해를 받는 상황이 발생하자, 그의 팬클럽이 강경대응을 촉구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5일 커뮤니티사이트 디시인사이드의 ‘정은채 갤러리’는 ‘강경대응 촉구 성명서’라는 제하의 글에서 “온라인 상에서 각종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기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강경대응 촉구 성명문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앞서 4일 방송된 SBS 시사고발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는 “지난해 11월 김상교 씨가 클럽 버닝썬에서 폭행을 당한 당일, 한 화장품 업체가 클럽 VIP 테이블을 잡고 회식 중이었고 당시 30대 여배우가 동석해 있었다”는 내용이 언급됐다.

방송 제작진은 복수의 목격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당시 여배우는 술이 아닌 무언가에 취한 상태였으며 형광봉으로 40~50대 사람들의 얼굴을 쳤다. 눈이 완전히 풀리고 입에서 침까지 흘렀다. 마약투약을 한 것이 아닐지 의심이 되는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A씨는 버닝썬 VIP로 통했으며, 유흥업계에선 익히 알려진 인물”이라고 전했다. 또 유흥업계 관계자는 “그쪽 멤버들은 다 마약 하는 건 안다. 걔네들 유명하다”며 “남자들 불러서 술 마시고 요트 타고 하는데 하는 짓이 애들이 이상하고 유별나다”고 말했다.

이 방송 직후 버닝썬에 협찬을 한 화장품 업체의 모델이었던 여배우 정은채가 마약 투약 의심을 받는 30대 여배우가 아니냐는 글들이 올라왔다. 팬클럽에서 이런 상황을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다고 판단해 이번 성명을 발표하기로 결의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까지 도는 이야기로는 말도 안 되는 낭설일 수 밖에 없다. 화장품 업계와 광고업계는 배우의 미모뿐 아니라 이미지도 철저하게 판단해서 기용하며 사후에도 이미지가 나빠질 것을 대비한 계약서에 위약금 조항까지 준비한다. 

한창 잘 나가는 젊은 여배우가 광고주와 관련업계 관계자가 참석한 오픈된 석상에서 그런 일을 벌일 수가 없다.  

정은채 갤러리 측은 이번 성명문에서 “정은채는 남다른 열정과 재능을 가진 배우”라면서 “앞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보석처럼 빛날 수 있는 배우이기에 이런 일(악성 허위 루머)로 좌절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하는 성명 전문.

배우 정은채 팬 커뮤니티 정은채 갤러리는 정은채가 데뷔한 이후 지금까지 한결같이 그녀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견고한 팬덤입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각종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기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강경 대응 촉구 성명문을 발표합니다.

정은채는 어릴 적부터 미술에 관심이 많아 유학을 갈 만큼 남다른 열정을 지녔고, 런던에서 영화나 공연을 접해 자연스레 연기를 하게 된 재능이 넘치는 배우입니다.

정은채는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고, 앞으로 더욱더 주목받으며 보석처럼 빛날 수 있는 배우이기에 이런 일로 좌절하길 바라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정은채 갤러리 일동은 배우 정은채에게 강경 대응을 강력히 촉구하는 바입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