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두호 SK VIEW 푸르지오’ 내 집 마련 수요자와 소통하며 눈길

주부 A씨는 얼마 전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새로운 사실을 알았다. 그동안 견본주택이나 홍보물에서만 봤던 분양 광고를 인스타그램에서도 발견했기 때문. 분양업체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구경하던 A씨는 해당 단지에 대한 소개 외에도 육아에 관한 정보나 웹툰 등을 볼 수 있다는 사실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친구맺기)하기로 했다.

얼어붙은 수요자들의 맘을 사로잡기 위한 분양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두호 SK VIEW 푸르지오’가 인스타그램으로 수요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현재 ‘두호 SK VIEW 푸르지오’는 인스타그램에서 ‘슈퍼두호맘’이라는 계정을 운영 중이다. 해당 계정에는 ‘두호 SK VIEW 푸르지오’에 대한 간략한 정보뿐만 아니라 음식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등 소소한 이야기를 담아 눈길을 끈다.

‘두호 SK VIEW 푸르지오’ 분양 관계자는 “기존 분양광고와는 차별화를 두면서 두호 SK VIEW 푸르지오에 관심을 두고 계신 수요자분들께 친근감을 주고 싶어 해당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단지 정보 외에도 일반 인스타그램처럼 주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을 공유하고 있어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1321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포항의 주거 중심지에 위치해 우수한 학군과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바로 앞 두호남부초를 비롯해 포항고가 도보권에 있으며 창포중, 포항여중, 포항여고 등이 가까워 포항을 대표하는 명문 학군을 갖췄다. 또한,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시립미술관 등이 가까워 입주민들은 단지 주변에서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뛰어난 특화된 설계도 주목받고 있다. 전 가구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장점을 살린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알파룸(일부세대), 복도팬트리(일부세대) 등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시킨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대지면적의 약 35%를 조경면적으로 확보해 단지 안에 다양한 휴게 및 놀이공간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SKT 스마트홈 App을 연동한 최첨단 IoT 서비스가 도입될 예정이어서 입주민들은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금융혜택도 주목할 만 하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계약금 1차 500만원을 비롯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 파격적인 분양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잔금30% 중 20%는 입주 2년 뒤에 치를 수 있도록 유예기간을 제공해 수요자들은 자금 부담을 덜 수 있다.

현재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 618-11번지 (포항고용복지센터 옆)에 위치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월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