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튤립 등 봄꽃 수만 송이 만발…서울랜드 봄축제 23일 오픈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서울랜드가 싱그러운 봄의 시작을 알리는 봄축제를 23일부터 6월9일까지 진행한다.

튤립으로 가득한 서울랜드에서 다양한 공연을 많이 만나볼 수 있다. 서울랜드의 대표 캐릭터인 다롱이와 지구별 친구들이 꾸미는 신나는 파티 판타지 카니발_‘판타블러스,’ 천방지축 서울랜드 캐릭터 머털이가 펼치는 리얼코믹 로드쇼 머털이의 삼천리 무림학교, 마술사 비탈리가 보여주는 신기한 요리 마술 퍼니 쿠킹 매직쇼, 화려한 묘기로 새롭게 선보이는 신나는 로드 서커스 공연 페인터‘s서커스 브라스밴드와 뮤지션이 함께 하는 라이브 뮤직로드쇼 가 펼쳐질 예정이다.

서울랜드 동문 입구에 들어서면 튤립으로 화려하게 뒤덮인 공원이 드넓게 펼쳐진다. 오색빛깔의 튤립과 봄바람에 실려 퍼지는 향이 완연한 봄기운과 함께 일상의 여유를 선사한다. 튤립 외에도 팬지, 비올라 등 형형색색 화사한 봄꽃들이 향긋한 봄내음을 선사하며 겨우내 얼어붙었던 나들이객들의 마음을 녹인다.

특히 많은 꽃과 캐릭터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있는 캐릭터 캐슬에서는 만발한 꽃과 캐릭터를 배경으로 봄기운이 물씬나는 사진도 담아갈 수 있다.

서울랜드는 4월 6일 국내 최대 빛 축제를 계획중이다.

서울랜드의 상징인 지구별을 중심으로 한 ’국내 최초 레이저 랩핑쇼‘ 부터 롤러코스터인 블랙홀 2000 어트랙션을 이용한 국내 최대 ’메가 홀로그램‘ , 호수와 함께 펼쳐진 ’일루미네이션 루나 레이크‘ 까지 어둠 속에서 빛을 통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은 물론, ’디지털 라이팅‘ 연출로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