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이원리조트, KT스카이라이프와 공동 마케팅 협약 체결
“레저-미디어 사업협력 통해 시너지 창출”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하이원리조트는 KT스카이라이프를 온라인 판매 운영대행사로 지정하고, 18일 오후 3시 서울 상암동 KT스카이라이프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하이원리조트 문태곤 대표이사와 KT스카이라이프 강국현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상호 마케팅 협력 및 교류를 통해 레저기업와 미디어 기업 간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양사의 상품과 서비스 협력으로 시장개척 및 확대를 도모하고, 하이원리조트의 레저상품과 KT스카이라이프의 다양한 마케팅 자원의 결합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 KT스카이라이프는 자회사인 스카이티브이의 채널인 스카이트레블, 스카이스포츠 등에 하이원리조트를 포함한 강원도 관광지 소개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작·방영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하이원리조트 문태곤 대표이사는 “하이원은 지난해 워터월드의 성공적 개장에 이어 올해는 하이원루지 도입, 탄광문화공원 개발 등 즐길거리를 확충하고 있어 KT스카이라이프가 보유한 다양한 마케팅 자원과 만나 극대화된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본다”이라며, “꽃, 바람, 숲, 빛이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쉼터인 하이원리조트의 성장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KT스카이라이프 강국현 대표이사는 “상품 공동 홍보와 제휴 콘텐츠 개발, 커머스 등 양사 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협력이 기대된다”며 “양사의 장점을 극대화시킨새로운 부가사업을 통해 이전에는 경험해보지 못한 사업 협력 시너지를 창출하고 양사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