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관광재단, 명지대서 ‘서울 MICE 미래인재 찾아가는 설명회’ 개최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은 2019년 서울 MICE 미래인재 모집을 위해 지난 12일 명지대를 방문하여 찾아가는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명지대 학생들은 서울 MICE 미래인재 프로그램 운영 방법과 신청 일정, 참가자 혜택 등에 대해 듣고 MICE 산업에 대한 진로 설정을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 MICE 기자단은 MICE 분야에서 홍보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있는 자를 대상으로 홍보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MICE 관련 취재와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서울 MICE 인재뱅크는 MICE 업계로의 취업을 희망하는 미래인재를 대상으로 자기소개서 작성 교육, 취업전략 면접 교육 등 취업 컨설팅과 멘토링을 제공하고 서울 MICE Alliance(SMA) 회원사와 매칭을 통해 인턴십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인턴십 지원을 “2+2개월”로 확대(기존 2개월 지원 → 정규직 전환 시, 추가 2개월 지원)하여 인재뱅크의 MICE 업계로의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반 마련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서울 MICE 미래인재 서류접수는 20일까지.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