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양생명, ‘(무)수호천사소소하지만확실한저축보험’ 출시
- 연 3.0% 확정금리 제공 1년 만기 단기 저축보험
- 제주항공과 제휴해 가입 및 만기시 포인트 지급



[헤럴드경제=배두헌 기자] 동양생명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연 3.0%의 확정금리를 제공하는 ‘(무)수호천사소소하지만확실한저축보험’을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수호천사소소하지만확실한저축보험’은 시중은행보다 높은 연 3.0%의 확정금리를 제공하는 1년 만기 단기 저축보험이다. 상품에 가입하면 2만 포인트의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무)수호천사소소하지만확실한저축보험’은 가입보험료와 상관없이 보험 가입 시점과 만기 시점에 제주항공 항공권 구입, 사전 좌석 지정, 기내식 주문 등의 결제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프레시포인트 쿠폰을 각각 1만 포인트씩 지급한다. 1년 후 여행을 떠날 계획이 있는 고객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피보험자가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살아있을 경우 적립액을 만기보험금으로 받을 수 있으며, 보험기간 중 사망시에는 기본보험료의 100%와 적립액을 사망보험금으로 지급한다.

월 보험료는 5만원에서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어 여행자금, 기념일 선물 등 목적에 맞는 단기자금을 마련하는데 적합하다. 만 15세부터 75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소확행’ 트렌드에 맞춰 지난 30년 동안 동양생명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렸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개발한 상품”이라며 “납입기간이 짧아 누구나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무)수호천사소소하지만확실한저축보험’은 수호천사온라인 홈페이지 엔젤이벤트란 또는 동양생명 보험설계사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badhone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