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25, 점주와 편의점 트렌드 소통
올해로 20회째 행사
핫 트렌드 상품군 선보여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올해도 상품전시회를 열고, 점주들과 올해의 편의점 상품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변신 등을 제시한다.

19일 GS25에 따르면, ‘2019년 상품전시회’는 19일부터 23일까지는 서울 aT센터에서, 27일~28일 이틀간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다.

GS25는 이번 전시회에 전국 1만3000여개 점포 경영주를 초대해 GS25의 비전을 공유하고 최신 트렌드 및 서비스 상품 강화를 통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의 역할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GS25는 올해 ‘핫 트렌드 상품군’으로 ▷가치중심의 든든한 한끼(Home Meal Replacement) ▷더 신선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냉동식품(Premium Frozen food) ▷고품질 디저트(High Quality Dessert) ▷시즌에 맞는 상품(Seasonal Target Product) 강화를 상품전시회를 통해 제시했다.

이날 열린 개회식에서는 점포 운영 20년을 맞은 경영주들을 기념하는 ‘20’s Club(트웨니스 클럽)’ 인증식도 함께 열렸다. 올해는 전국 총 19개 점포의 경영주들이 20’s Club에 가입, 총 46개 점포가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GS25는 또 ‘상생지원제도 안내관’을 운영하며 편의점 업계 대비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지원제도를 점주들에게 알렸다. 실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도 함께 공유했다.

이와 함께 노무사와 세무사가 상주하는 ‘노무ㆍ세무 컨설팅’도 진행해 점포별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 등 GS25 경영주들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복지를 종합적으로 안내할 방침이다.

박찬진 GS리테일 MD지원팀장은 “상품 전시회는 트렌드와 상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능과 함께 경영주와 본부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사회 정서적인 변화에 맞춘 상품 개발을 통해 가맹점 매출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