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 한국미즈노, 2019 클럽 무료 렌탈 서비스 진행
JPX919 아이언, 여성용 GX-f 시리즈. ST190 드라이버 등 신제품 렌탈
왕복 택배비만 부담하면 배송기간 포함 일주일간 무료로 클럽 이용 가능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한국미즈노가 2019년 신제품은 물론, 인기 클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019 신제품 클럽 무료 렌탈 서비스’를 진행한다.

‘미즈노 클럽 무료 렌탈 서비스’는 올해 출시한 신제품 JPX919 포지드 아이언과 중상급자 골퍼들이 선호하는 MP-18, MP-18 SC아이언을 비롯해 국내에서는 올해 첫 선을 보인 ST190 시리즈와 GX시리즈의 드라이버, 우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여성클럽 역시 2019년 신제품인 GX-f시리즈의 드라이버와 우드, 아이언의 렌탈이 가능하다. 골퍼의 스윙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사양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렌탈 품목도 다양하다. 드라이버와 우드, 아이언 등 샤프트 스펙에 따라 총 35가지의 선택이 가능한 것. 특히 아이언 부문은 타사에 비해 폭넓은 선택군을 제공한다.

LPGA투어 김세영, KLPGA투어 김아림 이승현 등 많은 프로 골퍼들이 선택한 JPX919 투어 아이언과 출시 예정인 JPX919 핫메탈 아이언도 3월부터 포함될 예정이다.

‘2019년 신제품 클럽 무료 렌탈 서비스’미즈노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365일 연중무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청 절차 또한 간편하다. 회원가입 후 고객이 원하는 모델과 스펙을 지정하면 선택한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장소에 맞춰 택배 서비스를 통해 전달한다. 렌탈 서비스 기간은 배송기간 포함 일주일로, 왕복 택배비만 부담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