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통합브랜딩디자인컨설팅부문‘크리에이티브애드창’, 2019 헤럴드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수상

 



기업경쟁력 시장환경에서 광고홍보분야가 차지하는 비중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크리에이티브애드창은 광고제작부터 편집디자인, 패키지디자인 CI, BI, 브랜딩, 프로모션까지 통합디자인컨설팅하는 전문기업으로 통합브랜딩디자인컨설팅부문에서‘2019 헤럴드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종합 경제지 헤럴드경제의 ‘2019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는 고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경제 각 분야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하고 있다.

지난 2017년도에 이어 두번째 대상 수상의 쾌거로 이는단순한 홍보수단이 아닌 가치있는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삼고, 고객과 소비자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통합 디자인 솔루션 제공하게 위해 지금껏 힘써온 결과물이기도 하다.

진심을 담은 통합브랜딩디자인컨설팅으로 차별화된 전략수립, 디자인개발을 통하여 기업경쟁력 강화 및 상품판매 촉진을 위한 전문파트너로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분이 없는 통합디자인브랜딩 솔루션 구축에 탁월한 노하우를 구축해왔다.

이에 고객과 기업의 성장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이에 대한 최적의 디자인서비스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팀원의 완벽한 전략과 아트워크 역량 발휘가 첨병 역할을 해왔다고 자부한다.

크리에이티브애드창 천창영 대표는“이번에 또 다시 ‘고객 감동 브랜드 대상’ 수상해 이루 말할 수 없이 기쁘다. 앞으로 고객과 기업의 확실한 통합디자인관리체계 하에 기업매출성장으로 이어지는디자인솔루션으로 사후관리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