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렌터카부문 ‘삼일렌트카’ 2019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수상

 



낭만적인 해운대 겨울 바다. 1월말까지 열리는 해운대라꼬 빛축제로 한창이어서 가족과 연인들의 발걸음이 더욱 늘었다는 후문. 이런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게 렌터카인데, 부산 대표 렌터카 업체인 삼일렌트카가 ‘2019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종합 경제지 헤럴드경제의 ‘2019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는 고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경제 각 분야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하고 있다.

렌터카를 대여하는데 먼저 고려해야 할 사안이 지리적 접근성, 정확한 배·반차 시스템, 이용객 만족도 등이다. 해운대에 인접해 있는 삼일렌트카는 사하구와 기장군 일광면에 영업소를 두고 있어 타지에서 방문해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고급 차부터 경차에 이르기까지 차량 보유대수 또한 많은 편인데다 언제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한 배차 프로세스를 구축, 해운대를 중심으로 한 부산 지역의 관광객들과 호텔 이용객들에게 호평이 끊이질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삼일렌트카에선 이 같은 고객들의 성원을 발판 삼아 월렌트카, 장기렌트카 분야로 더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 업체 서복암 대표는 “이번 대상 수상으로 해운대 넘버원 렌터카 업체임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 단기뿐 아니라 장기렌트 쪽에서도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