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건설, 3월 ‘수지 동천 꿈에그린’ 분양
500가구 복합단지, 광교산·손곡천 인접
3월 동천역 2번출구 앞 견본주택 오픈 


[헤럴드경제=양영경 기자] 한화건설이 오는 3월 ‘수지 동천 꿈에그린’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49-10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 29층, 4개동, 아파트 293세대와 오피스텔 207실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 가구 수는 74㎡ 148가구, 84㎡ 145가구다. 오피스텔은 33~57㎡로 2룸 위주의 주거형 상품으로 공급된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광교산과 손곡천 인근에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남·분당·판교의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교통여건을 갖췄다. 신분당선 동천역을 도보 10분 거리에 두고 있고, 이를 통해 강남역까지 22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여기에 대왕판교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영동 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분당~내곡간,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도 인접해 있다. 또 북측으로는 판교신도시, 동측으로는 분당신도시와 이어진다.

이 단지는 판상형·남향 위주의 배치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고급 주방가구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주방 공간의 품격도 높인다. 아일랜드식탁 제공으로 주방 작업공간을 확보하고, 채광·환기를 강조한 드레스룸도 조성한다. 대부분 타입에서 현관장,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이재호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배산임수의 입지와 강남·분당·판교 생활 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실수요자가 관심을 두고 문의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신분당선 동천역 2번출구)에 3월 중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상반기 예정이다.

y2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