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사이드 호텔] 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풍성’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연인들의 가슴을 뛰게하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가 다가왔다. 호텔가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주고받으며 사랑을 확인하고싶은 연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해 이들을 유혹하고 있다.

▶숙박+디너

○…그랜드 힐튼 서울은 잊지 못할 프로포즈로 사랑을 전하고 싶은 연인들을 위한 ‘지금 이 순간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한 호캉스와 서프라이즈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30% 할인권과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의 케이크 20% 할인권, 화이트 와인 ‘하트 투 하트’로 구성됐다. 그리고 스페셜 기프트 ‘비비안’ 여성 속옷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디럭스 객실 고객은 12만원 상당의 속옷 세트, 이그제큐티브 룸 객실 고객은 23만원 상당의 속옷 세트와 슬립 웨어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 구매 고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사우나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본 패키지는 3월 14일까지 계속된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전망 좋은 호텔에서 로맨틱한 디너와 와인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고메 다이닝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고메 다이닝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멤버스 라운지 와인 파티 2인, 멤버스 라운지 시즌 프로모션 2인, 블랙 스톤 스테이크 2인,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이벤트, 필로우 오더 서비스(4종)로 구성됐다. 멤버스 라운지 와인 파티와 시즌 프로모션, 블랙 스톤 스테이크는 호텔 최고층인 15층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다.

부산 광안리의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는 7종의 와인을 무제한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라운지 시즌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마리아주 안주부터 디저트까지 마련되는 스페셜 타파스가 제공된다. 또한 2월 28일까지 어묵바와 사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문태곤)의 ‘연인 패키지’는 하이원그랜드호텔 슈페리어 객실과 전망좋은 라비스타 바에서 스페인식 문어튀김과 1340와인 두 잔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패키지 상품 예약 선착순 200실에 러쉬사의 입욕제 1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 상품 판매가격은 이용 요일에 따라 12만5000원에서 17만5000원까지. 


▶디너 디저트 와인파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양한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Festa)는 웰컴 샴페인으로 시작해 캐비어를 곁들인 육회, 보성 쪽파와 서산 대하 탕엽전, 통영 굴튀김과 강화순무, 알등심 구이와 명이나물 퓨레, 시그니처 비빔밥 반상인 산 5-5 골동반상, 화이트 초코무스 케이크와 라즈베리 소르베, 발렌타인 프티푸르 디저트로 마무리하는 코스다.

모던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쇠고기 등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하는 다채로운 코스와 함께 로맨틱한 날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딸기 디저트 3종을 선보인다.

문 바(Moon Bar)는 와인 1병이 포함된 플래터를 준비했다. 이베리코 하몽과 새우, 수란을 곁들인 완두콩 수프, 굴을 넣은 와일드 라이스, 쇠고기 채끝 등심 구이와 새송이 버섯, 그리고 딸기 디저트 3종으로 구성됐다. 2인 기준 25만원.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메뉴는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제공되고, 상기 가격에 세금은 포함이다. 식사 고객에게는 고디바 트뤼프 초콜릿을 제공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 특선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전경이 일품인 밀레니엄 서울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는 특선 디저트 뷔페를 14일 점심, 저녁 뷔페에 각각 선보인다. 초콜릿이 듬뿍 들어간 즉석 철판 아이스크림, 발렌타인 특선 밤무스 등고급 디저트들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카페 395에서는 2월 한 달 간 ‘갑각류(Shellfish)’ 특선을 선보인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조선델리는 달콤한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14일까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3월1일부터 14일까지 2번에 걸쳐 판매할 예정인 케이크는 러브 생토노레와 하트 인 하트 무스 케이크로 하트 모양을 모티프로 선보인다.

러브 생토노레는 프랑스 정통 디저트 중 하나로 ‘여왕의 디저트’라고도 알려져 있다. 하트 인 하트 케이크는 오렌지 풍미의 바바루아에 라즈벨리 젤리와 밀크 초콜렛 크림이 들어간 레드 무스 케이크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SNS(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조선델리 밸런타인 케이크 구매 후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조선델리 5만원 이용권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한정 스페셜 디너 및 케이크를 준비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2월 14일 저녁 뷔페에 ‘LOVE’를 주제로 한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며, 커플 고객에 한해 주얼리 선물을 증정한다. L의 양고기(Lamb), O의 굴(Oyster), V의 보드카(Vodka), E의 에끌레어 디저트(Éclair)를 주제로 그릴에 구운 양고기, 그리고 굴을 메인으로 한 다양한 한식, 중식 등의 요리를 선보이며 보드카와 에끌레어 및 다양한 딸기 디저트가 후식으로 준비됐다. 특히, 이날 저녁 모든 뷔페 방문 커플에게 특별 제작한 초콜릿 박스에 ‘가에타노’의 시그니처 주얼리를 담아 선물로 증정한다.

호텔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13일과 14일 양일 간, 발렌타인 러브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로 손꼽히는 ‘BLT 스테이크’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BLT 스테이크 총괄 고준명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한정 디너를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과 파티세리는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펼친다.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하트 초콜릿 케이크를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및 문의 가능하며 3월 14일까지 판매한다.

14일 발렌타인데이 당일에는 다이닝룸, 리빙룸 그리고 라운지에서 발렌타인데이 메뉴를 준비한다.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4코스로 구성된 디너 메뉴를 선보이며,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애피타이저와 국내산 아귀와 바닷가재 요리, 한우 웰링턴 또는 저온 조리한 메로 중 선택 가능한 메인 요리에 초콜릿 에펠탑 디저트까지 6코스로 구성된 디너 메뉴를 제공한다.

2주 전 다이닝룸과 리빙룸에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을, 1주 전은 10% 할인을 추가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