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1A4 신우 오늘 조용히 군 입대…“바나엔 미안, 더 멋진 맏형으로 돌아올게요”
22일 군입대를 앞둔 보이그룹 B1A4 멤버 신우 손글씨와 사진 SNS 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보이그룹 비원에이포(B1A4) 신우(본명 신동우·28)가 22일 현역 입대 소식을 알렸다.

신우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공개해 “입대를 하게 됐다”며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에 놀랐을 바나(팬클럽)에게 미안하지만 더욱 남자답고 늠름한 모습으로 돌아올 신우를 기대해 달라”고 인사했다.

그는 이어 “몸 건강히 군 복무를 잘 마치고 돌아와서 동생들과 함께 바나를 위한 행복한 일들 많이 만들어주겠다. 그때까지 우리 바나들 어디에 있든지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길 바란다”며 더 멋진 맏형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했다.

신우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본인이 조용히 입대하기를 원해 입소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한다”고 전했다.

신우는 2011년 비원에이포로 데뷔해 ‘이게 무슨 일이야’, ‘솔로 데이’, ‘론리(Lonely)’, ‘잘자요 굿나잇’, ‘거짓말이야’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비원에이포는 지난해 멤버 진영과 바로가 전속계약 만료로 소속사를 떠나면서 신우, 산들, 공찬을 주축으로 한 3인조로 재편돼 활동해 왔다.

onlinenews@heraldcorp.com

<신우가 군 입대 소식을 알린 SNS 전문>

안녕하세요. 신우입니다. 2019년도 벌써 한 달이 지나가고 있네요. 다들 신년 계획이나 목표했던 일들 잘 실행하고 계신가요? 이럴 때 보면 시간이 참 빠르다고 느껴집니다. 데뷔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20대 초반의 나이에서 어느덧 서른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습니다. 아마 시간이 빠르게 느껴진다는 건 행복한 일들이 많아서겠죠? 이 모든 행복에 함께 해준 우리 바나들 진심으로 감사해요. 이렇게 편지를 쓰는 이유를 모두가 알거라고 생각합니다.

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에 놀랐을 바나들에게는 미안하기도 해요... 하지만 더욱 더 남자답고 늠름한 모습으로 돌아올 신우를 기대해주세요! 몸 건강히 군 복무를 잘 마치고 돌아와서 동생들과 함께 바나를 위한 행복한 일들 많이 만들어줄게요! 그 때까지 우리 바나들 어디에 있든지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길 바랍니다.

밥 잘 챙겨 먹고 감기 안 걸리게 옷 따뜻하게 입고 너무 밤늦게 다니지 말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잘 지내줬으면 좋겠어요. 꼭 그렇게 해야 합니다. 더 멋진 맏형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더뜨겁게사랑할여름에만나자 #B1A4 #신우 #산들 #공찬 #BANA 더 뜨겁게 사랑할 여름에 돌아올게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