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차별화 설계로 제주도 삼화지구 인프라 품은 ‘STX건설’ 제주삼화 NEUM주목

 


최근 주택홍보관 오픈을 앞두고 있는 ‘제주 삼화 NEUM’이 눈에 띄는 차별화 설계로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주 삼화 NEUM(네움)’은 반경 1km 내 삼화지구의 다양한 편의생활시설들을 걸어서 이용할 수있을 뿐만 아니라, 화북공업단지의 직주근접 단지로써 출퇴근 이동이 편리한 입지를 자랑한다.

이 단지는 제주도 제주시 도련일동 일대에 들어설 예정으로 지상 4층 규모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68㎡ 타입의 중소형 평형으로 전세대를 구성한다. 총 148세대의 조합원 모집이 이루어지며 시공예정사는 STX 건설이다.

특히 ‘제주 삼화 NEUM’ 단지의 차별화 설계가 돋보인다.전세대 남향배치와 4베이 평면으로 구성되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보다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위하여 10cm 높은 천정고, 여유롭고 넉넉한 실사용 면적, 20cm 넓은 주차공간 등을 적용한다.

또한입주민들이고품격대단지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써 골프연습장,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클린하우스, 경로당 등을 구성하여 단지생활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제주 삼화 NEUM’은 제주도 제주시 삼화지구의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춘 자연 친화적 대단지로써일주동로, 연삼로, 삼봉로 등 편리한 광역도로망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제주시연북로미개설 구간인 번영로~삼화지구간 도시계획도로 개설사업이 마무리되면 도로교통망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도련초, 삼화초, 동화초 등 초등학교와 오름중, 제주동중, 대기고 등이 인접하여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삼화지구내마트, 은행, 다수의 상업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제주 삼화 NEUM’ 단지는 인근지역의 화북상업지역 도시개발사업에 따른 프리미엄 수혜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 사업은 21만6890㎡규모로 568억원을투자해2022년준공을 목표로 오는 3월 본격 공사 추진을 앞두고 있으며, 제주시 동부지역의 화북주거지역과 삼화지구 중간에 위치해 있어 조성되면 제주시 동부지역의 최대 상업중심지역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 삼화 NEUM’ 관계자는 “최적 입지를 갖춘 제주도 아파트,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등 명품주거공간을 기다리던 수요자나 투자자들에게 모두에게 최적의 프리미엄 대단지가 될 것”이라며, “주택홍보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 삼화 NEUM’주택홍보관은 오는 18일 오픈 예정으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건주로 74에 위치한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