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기방 부인, 잘나가는 미모의 사업가…“직원 100명”
[사진=김기방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배우 김기방이 방송을 통해 언급한 그의 부인 김희경 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야수의 은밀한 매력’ 특집으로 김인권, 김기방, 개코, 미쓰라가 출연했다.

이날 김기방은 “별명이 김기빵이다. 작년 이맘때 작품을 끝내고 한 작품도 안 했다. ‘키스 먼저 할까요’가 마지막 작품이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결혼도 했는데 생계는 어떻게”라고 묻자 김기방은 “작년 출연료가 올해에 입금됐다. 아내에게 주고, 편안하게 베짱이처럼 일하고 있다”며 “아내가 사업을 한다. 생활비를 따로 줘야 될 필요가 없을 정도라서 내가 번 돈을 다 준다”고 답했다.

개코는 “아내 분이 만든 치약을 저도 쓰고 있다”고 했다. 김기방은 “화장품이랑 옷 사업을 하고 있다. 아내가 미스틱을 도와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내가 태어나서 제일 잘한 일이 결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기방은 아내의 사업에 대해 “직원이 100명 정도 있다. 아내는 부대표로 있고, 아내의 누나와 형부가 사업을 한다”며 “처가에서 저를 귀여워해 주신다. 제가 재롱둥이 역할이라 좋하한다”고 말했다.

김기방은 지난 2017년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결혼식을 올렸다. 김기방 부인 김희경은 1세대 인터넷 쇼핑몰 바리에디션(구 바가지머리)의 메인모델로도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방송인 이휘재의 부인 문정원과 닮은꼴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김기방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토끼 모자~ㅋㅋ 우리의 생각보다 잘어울려서 당황(살뻔..ㅋ) 2018년도 잘 보내주는 중~ #토끼같은마누라 ㅋㅋ #거울셀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