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혼자산다 전현무♥한혜진, 태국 포상휴가 함께 떠나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최근 결별설이 불거진 전현무·한혜진 커플이 MBC ‘나 혼자 산다’ 팀의 태국 방콕 포상 여행을 앞두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11일 스포츠서울은 ‘나 혼자 산다’ 팀이 내년 1월 17일경 태국으로 포상휴가를 떠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전혀무 한혜진 커플은 “결별은 사실 무근”이라는 공식입장을 발표했지만, 이 행사에 동반 참석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결별설’의 발단은 지난 7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한혜진이 서로의 말에 대한 리액션을 소극적으로, 어색하게 했다는 것이다.

또 보도에 따르면 방송 관계자는 “‘나 혼자 산다’ 출연자들이 모이는 자리가 있으면 둘 중 한명만 참석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주말간 침묵을 지키고 있던 두 사람은 결국 공식 입장을 발표하고 논란을 일축시켰다. 지난 10일 결별설에도 해당 방송 녹화 중이라는 사실이 보도됐다.

그럼에도 두 사람을 예의주시하게 되는 이유는 여러 상황 때문에 결별을 인정하지 않았거나 사실상 결별 수순을 밟고 있는 두 사람에게 정리할 시간이 필요해서 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남아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태국 여행에 함께 하는 모습은 두 사람의 관계를 확실히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월 열애 인정후 결혼설에 이어 결별설까지. 전현무, 한혜진은 다사다난한 공개 연애를 지속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