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니티, ‘우먼 크리에이터스’ 행사 개최 … 다양한 여성 크리에이터 참석


유니티는 12월 4일 '우먼 크리에이터스(Women Cerators)' 행사를 진행했다. 지스타 2018 당시 게임업계 여성 종사자들의 네트워크를 위해 열린 '우먼 인 게이밍'의 연장선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유니티는 게임 외에 IT, 건축, 엔지니어링,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사하고 있는 여성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유튜버 '가전주부'가 스페셜 MC를 맡아 진행됐으며 김지인 TIM 솔루션 대표를 비롯해 박선영 EA 게임 PD 겸 디자이너, 전진수 SK텔레콤 AR/VR Lab 리더가 세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80여 명의 여성 크리에이터들이 참여, 네트워크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니티 박선용 본부장이 환영사로 행사를 알렸다. 박 본부장은 유니티가 다양성을 보장하고 글로벌 기업에 맞는 역할을 다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이어 김기재 팀장이 유니티가 다양한 분야에 진출하면서 개발의 민주화라는 모토를 잊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구성원들이 다양성을 인정하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업무에 적용하는 것을 기대한다는 것이다. 김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이 다양한 교류를 이어나가길 바란다"며 발표를 마쳤다.
이준수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