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필리핀 ‘ㅂ’ 여행지 뜬다…관광차관 27일 방한 구애
[사진=필리핀 보홀]

보홀, 보라카이, 비콜, 세부...일로일로
베니토 벤존 비율빈 차관 ‘세일즈 미션’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필리핀관광부 한국 사무소(지사장 마리아 코르존 호르다-아포)는 오는 27일 서울 중구 을지로에 있는 롯데호텔 서울에서 ‘2018 필리핀 서울 세일즈 미션’을 개최한다.

‘2018 필리핀 서울 세일즈 미션’에는 호텔/리조트, 현지 여행사, 항공사 등 필리핀 관광산업 관계자들이 참가해 필리핀 각 지역의 다양한 관광 서비스 상품들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베니토 벤존(Benito C. Bengzon JR) 필리핀관광부 차관이 방한해 기자 간담회를 진행한다. 벤존 차관은 새로운 필리핀 관광산업 정책과 지난 10월 26일 재개장 한 보라카이 등 필리핀 관광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요즘 비율빈(필리핀)에서는 ‘ㅂ’ 계열의 발음이 들어가는 여행지가 유난히도 뜨고 있다. 비콜, 보홀, 보라카이, 세부, 팔라완, 마닐라와 일로일로 지역의 호텔, 액티비티, 항공사 등 총 50여 개 업체의 셀러들이 한국에 총출동한다.

필리핀관광부는 행사 기간 동안 국내 관광 사업자와 현지 업체의 1:1 비즈니스 미팅 기회를 제공한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관광부 한국지사장은 “’2018 필리핀 서울 세일즈 미션’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필리핀의 다양한 관광지 및 상품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는 자리”라며 “특히, 2006 년 이래 필리핀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한국의 관광 업계 관계자들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자리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