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원참치 ‘뽀통령’ 손잡고 아이 건강 책임진다
어린이 맞춤형 ‘뽀로로 참치’ 출시
DHA성분 강화…두뇌성장에 도움


국내 대표 참치캔 ‘동원참치’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와 만났다. 동원F&B는 뽀로로와 컬래버레이션한 어린이 맞춤형 참치캔 ‘동원 뽀로로 참치’를 12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뽀로로는 2013년부터 방영된 국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주인공 캐릭터다. 영유아 부모들 사이에서 ‘뽀통령’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다. 동원 뽀로로 참치는 아이들의 성장과 두뇌발달을 위해 어린이 맞춤형으로 개발됐다. DHA 성분을 더욱 강화해 아이들의 두뇌 성장과 지능 발달에 도움을 준다는 게 동원 측 설명이다. 또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일반 참치캔에 비해 살코기를 잘게 만들었다.

동원F&B는 뽀로로와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뽀로로파크’에서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참치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테마파크인 뽀로로파크는 국내에서 6개점이, 중국,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 11개점이 운영 중이다.

지난해부터 동원F&B는 또다른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팝업스토어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선보인 바 있다.

미니언즈로 동원참치에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더하는 동시에 이번 뽀로로 마케팅을 통해 영유아와 부모들에겐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최근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참치가 가진 다양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알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참치캔 브랜드로서 국내 참치캔 시장의 저변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했다.

이혜미 기자/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