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즈니스와 생활인프라를 모두 갖춘 지식산업센터 각광

지식산업센터의 성공 요소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뛰어난 입지다. 좋은 평을 받은 지식산업센터들의 사례를 보면 입지의 중요성을 확인할 수 있다. 지식산업센터 역시 결국 부동산이기 때문에 주변 교통망과 인프라 등 입지 조건에 따라 그 가치가 크게 벌어지기 때문이다.

부동산시장에서 좋은 입지와 풍성한 개발호재를 갖춘 입지에 들어선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입주 경쟁이 치열하다.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는 교통과 생활인프라, 개발호재 등이 두루 갖춰진 입지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로 부동산 관계자들 사이에 관심이 뜨겁다. 출퇴근, 비즈니스 미팅 등을 위한 교통여건이 편리하고 편의시설과 쇼핑센터 등 생활에 필요한 시설까지 잘 갖춰져 업무 효율도 높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의 광역 조감도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는 1호선 명학역에서 도보 10분, 범계역에서 도보 7분이라는 더블역세권에 건립된다. 주변에는 도보 약 10분 거리 이내에 안양의 중심상권인 롯데백화점, CGV, 홈플러스, 뉴코아 아울렛 등의 쇼핑, 문화센터와 범계역 로데오거리까지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도 많고 임직원의 문화생활과 회식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 비즈니스와 생활인프라를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많은 전문가들이 조기 분양 마감을 예상하는 이유다.

두터운 배후 수요도 미래가치를 더욱 빛내고 있다. ‘평촌 신도시’를 비롯한 주변 아파트와 인근에 위치한 군포, 의왕, 광명, 과천 등 신도시의 주거 인구도 풍부해 인재 수급에도 유리하다.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는 더 나아가 별동형 기숙사까지 배치해 직원들의 숙식까지 해결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공간활용을 높이는 복층형 설계와 빌트인 시스템, 옥상정원 등 오피스텔형 주거공간을 실현해 입주 임직원들의 높은 생활 만족도 또한 기대된다.

한편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분양홍보관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