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연복, 한국형 깐풍기 중국완판, ‘사랑의 열매’ 얼굴로

채시라,김보성,박인비,이봉주도 홍보대사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최근 한국미식 외국 방문 먹방프로그램인 tvN ‘현지에서 먹힐까’에서 한국형 짜장면과 깐풍기의 완판을 기록한 ‘이웃집 아저씨’ 셰프 이연복씨가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랑의열매 예종석 회장은 31일 오후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이연복 셰프에게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한다.

이씨는 “나의 작은 나눔으로 자라나는 아이들이 꿈을 포기 하지 않길 바란다”며 “사랑의열매 홍보대사로서 큰 책임감을 느끼며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예 회장은 다양한 재능기부를 하고 있는 이연복 셰프에게 사랑의열매 홍보대사로서 나눔의 가치를 전하는 중요한 역할을 당부할 예정이다.

이씨는 평소 ‘호텔조리학과 입시생을 위한 무료 강의’나 ‘취업준비생을 위한 간식나눔 캠페인’ 등에 참여하고 있으며, 저소득 결식아동을 위한 기부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이씨는 주한 타이완 대사관 주방장 출신으로 현재 연희동 소재의 ‘목란’ 오너셰프이면서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 석좌교수로 활동중이다.

한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는 이 씨의 위촉으로 29명으로 늘었다. 사랑의열매가 설립된 1998년부터 현재까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채시라 씨를 비롯해 배우 장나라, 김보성, 스포츠인 박인비, 이봉주 선수, 개그맨 박수홍 씨 등이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