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동산 규제 벗어난 김천 분양시장 관심집중!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 주목!

김천의 생활중심에 위치하는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가 공급과잉에 외부요인까지 겹치면서 미분양 관리지역으로 지정되는 등 오랜 시간 침체일로에 놓여있던 김천아파트 분양시장의 부활을 이끌고 있다. 

그동안 김천권역은 혁신도시중 상대적으로 저평가 되어 있었다. 하지만 최근 가치가 재조명 되면서 부동산시장도 활기조짐이 보이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1단지 534세대, 2단지 417세대 총 951세대 대단지이면서 중심생활을 누리는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에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정부의 부동산 규제강화로 부동산시장이 투자에서 실수요로 전환되면서 내집마련을 꿈꾸던 실수요자들이 더 좋은 혜택을 누리는 기존 미분양단지로 쏠리고 있는데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는 특별한 판촉조건을 앞세워 지역 내에서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천시청 옆 삼도뷰엔빌W’는 계약금 500만원, 2차 계약금 무상대출(한시적), 발코니확장 및 섀시 무상시공, 중도금 전액 무이자혜택 등 부담을 낮춘 특별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이 단지는 청약통장도 필요 없고 원하는 동과 층을 골라잡을 수 있는 장점도 있기 때문에 청약 요건이 안 되거나 이사가 급한 실수요자들은 노려봄직 하다.

‘김천시청 옆 삼도뷰엔빌W’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김천시청 바로 옆, 중심입지를 자랑한다. 반경 500m거리에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가 접해 있고 김천종합병원, 김천시청, 상공회의소 등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뒤로는 달봉산이 위치하고 앞으로는 직지천과 강변조각공원이 가까워 주거쾌적성도 높다. 또한 차량으로 5분거리 내에 김천일반산업단지1・2단계 외에도 대광농공단지, 김천산업단지1, 2차 등 5개의 산업단지가 집중되어 있다.

건설명가 삼도의 야심작답게 설계도 뛰어나다. 햇살과 바람이 잘 통하는 남향위주 판상형 4Bay(일부)가 적용되었으며 단지 곳곳에 공원, 놀이터, 운동시설 등을 설계했다.

실내골프클럽, 휘트니스센터, GX룸, 다목적 체육관 등 운동 및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공간과 키즈룸, 맘스라운지, 파티룸, 북카페 등 아이들 학습과 입주민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도 마련된다.

최첨단 홈네트워크시스템에 관리비 부담을 줄여주는 LED시스템을 단위세대 전체와 지하주차장에 적용해 더 밝고 더 경제적이며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도 있다. 부재 시에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택배를 받을 수 있는 무인택배시스템도 적용된다.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는 전용 59㎡, 67㎡, 77㎡, 84㎡, 119㎡ 중소형 위주의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일부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중이다.

모델하우스는 김천시 신음동 561-2번지 김천 탑웨딩 맞은편에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