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양시, 8개 우수기업 선정
[헤럴드경제(안양)=박정규 기자]안양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8개 기업을 우수기업으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은 골프거리측정기 제조기업인 ㈜유컴테크놀러지, 산업용 유무선 통신 통합기업인 ㈜에이씨앤티시스템, 철도분야 토목 엔지니어링 기업인 ㈜서현기술단, 반도체공장 자동화 솔루션 공급기업인 ㈜링크제니시스, 낙뢰차단장치 생산기업인 ㈜프라임솔루션, ITS 교통시스템 공급기업인 유에프엠시스템즈㈜, 조명기구 생산기업인 ㈜네오스라이트, VR·AR 전문기업인 ㈜네비웍스 이다.

시는 이들 기업에 3년동안 중소기업육성자금 이자보전 우대와 지방세 세무 조사 유예, 각종 기업지원 사업 신청 시 가점부여, 공영주차장 이용료 감면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안양시 우수기업 선정 사업은 성장 가능성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도가 높은 중소기업을 발굴해 성장을 지원하고, 기업인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시행하는 사업으로 2006년부터 104개 기업을 선정했다. 현재 19개 기업이 인증기간 중에 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제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할 강소기업 육성을 위해 자금 지원, 판로 개척 등을 돕고 불합리한 규제는 적극 개선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