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TX NEUM 제주 화북’ (가칭)제주화북지역주택조합 21일 창립총회 개최

제주시 화북이동 일대에 들어서는 ‘STX NEUM 제주 화북’ 추진위원회가 21일 창립총회를 개최하고 순조로운 항해를 위한 닻을 올렸다.

조합 추진위 관계자는 “조합원 모집이 순조롭게 진행돼 모집 물량 100%를 달성했다”면서 “(가칭)제주화북지역주택조합은 현재 조합원의 많은 협조와 관심 속에 행정절차를 비롯한 모든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신속한 사업진행으로 조합원들의 기대에 부응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STX NEUM 제주 화북'은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에 총 184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63㎡으로 한라산을 바라볼 수 있는 프리미엄 조망권을 갖췄다. 해당 아파트는 뛰어난 일조량과 통풍으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며, 거주자들의 생활편의를 고려해 피트니스 센터, 테라스형 복층 아파트(최상층) 등을 조성해 거주만족도를 높였다.

편리한 교통환경도 'STX NEUM 제주 화북'이 주목 받는 이유다. 사업지 반경 약 6km 이내에 제주국제공항, 약 4km 이내에 제주시외버스터미널, 약 2km 이내에 제주항연안여객터미널이 있어 제주 시내 및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다. 반경 약 3km 이내 동문재래시장, 동문공설시장, 이마트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사라봉공원 및 신산공원, 우체국, 은행, 병원, 중앙로 등도 도보권 내에 있다.

'STX NEUM 제주 화북'의 주택 홍보관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광로 124에 위치하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