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딜락, 수입차 업계 최초 24시간 고객 시승 행사 실시

- 23일부터 두달 동안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시승 프로그램 진행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캐딜락이 수입차 업계 최초 전차종ㆍ24시간 고객 시승 행사, ‘얼티미트 24아워 테스트 드라이브 (THE ULTIMATE 24-HOUR TEST DRIVE)’를 오는 23일부터 12월 22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캐딜락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24시간 시승 행사는 기존 한정된 시간 동안 제한적인 장소 및 제한적인 차종을 시승하는 프로그램을 탈피해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컴팩트 프리미엄 세단 ATS부터 중형 럭셔리 세단 CTS, 압도적인 플래그십 세단 CT6, 어반 럭셔리 SUV XT5, 프레스티지 SUV Escalade, 동급 최강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ATS-V 등 캐딜락 전 차종에 담긴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과 가치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다.

시승행사 기간 동안 캐딜락 차량을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항공권(2인)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4인) ▷백화점 상품권(2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식 캐딜락코리아 대표는 “캐딜락의 본격적인 성장과 변화는 편안한 승차감과 뛰어난 퍼포먼스, 다양한 첨단 장비로 진화한 제품으로부터 시작됐다”며 “제품력에 대한 캐딜락의 자신감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한 24시간 시승행사를 통해 캐딜락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감성을 경험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얼티미트 24아워 테스트 드라이브’는 만 26세 이상 시승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 문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차량 인도 및 반납은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