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해피콜, 보온·예약 ‘티포트’ 등 선보여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주방용품기업 해피콜(대표 박세권)은 ‘티포트’<사진>, ‘전기그릴’, ‘핸드블렌더’ 등 신제품 3종을 18일 선보였다.

해피콜 아이디오 브랜드의 ‘티포트’는 가열·달임·우림·삶기·잎차·분유 등의 메뉴기능을 갖췄다. 작동시간, 가열온도 등이 자동으로 설정된다. 부품으로 제공되는 차 거름망, 중탕용 유리틀, 계란 삶기틀을 메뉴기능과 함께 이용하면 된다고 해피콜 측은 설명했다.

2시간 동안 온도유지가 가능한 보온기능과 예약기능도 있다. 열선이 보이지 않는 스테인리스 평면 바닥을 적용해 세척이 쉽고 위생적이며, 손잡이를 쉽게 잡을 수 있는 360도 회전 받침대도 갖췄다. 이상가열 방지·자동 전원차단 등 안전장치를 구비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해피콜 아이디오 ‘전기그릴’은 분리형 불판으로 용도에 맞게 양면으로 사용 가능하다. 불소수지 코팅으로 음식물이 쉽게 눌러 붙지 않아 세척이 간편하고, ‘이지버튼’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온도 조절기의 분리가 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밖에 해피콜 아이디오 ‘핸드블렌더’는 누르는 강도에 따라 5단계까지 칼날의 회전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티타늄 코팅의 4중 칼날로 일반 스테인리스 칼날보다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도 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