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영석·정유미 이어 조정석도 “찌라시 악성루머 강력 법적 대응”
증권가 정보지로 인해 17·18일 주요 포털 실검을 장식중인 배우 조정석이 악성 루머 유포자에 대해 법적 대응을 검토하겠다고 밝혀 귀추가 주목된다. SNS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배우 정유미와 나영석 PD에 이어 배우 조정석이 17·18일 온라인 공간을 달구고 있는 ‘찌라시 파동’과 관련 법적 대응을 검토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배우 조정석의 소속사 JS컴퍼니는 이날 보도 자료를 통해 “현재 배우 조정석과 관련하여 커뮤니티 등을 통해 터무니없는 악성 루머가 확산되고 있다”며 “그동안 당사는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정석이기에 근거 없는 소문들에 대해서 어느 정도 감수하고, 강력한 대응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나 현재 유포되고 있는 허위 사실과 관련해서 배우 당사자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억측과 소문이 확산되고 있어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배우 조정석은 가수 거미와 5년 열애 끝에 최근 언약식을 갖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추후 악성루머, 허위사실 및 인신공격성 발언에 해당하는 모든 게시글, 관련 댓글 등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이와 관련하여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한다.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통해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노력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온라인상에서는 조정석이 가수 거미와 결혼 전부터 모 걸 그룹 멤버와 사적인 관계였다는 루머가 담긴 증권가 정보지(찌라시)가 돌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