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키즈맘 복합몰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19일부터 분양…마스터리스 도입


동양건설산업이 19일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조감도>’의 홍보관을 열고 분양에 본격 돌입한다.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별내 7-1 ~ 7-4 블록에 공급되는 프리미엄 복합단지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1층 건물 3개 동으로 지어진다.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인 ‘파라곤 타워’와 상업시설인 ‘파라곤 스퀘어’, 오피스용 주거시설이 단지를 구성한다.

‘파라곤 스퀘어’는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맘 콘셉트의 대규모 전문 복합몰로 꾸며진다. 특히 개발업체가 시설을 분양한 뒤 이를 통째로 임차하고, 다시 상인들에게 재임대해 관리하는 ‘마스터리스제’를 도입할 예정이다. 해당 매장은 마스터리스제가 적용되는 5년 동안 연 5.5%의 수익률을 보장한다.

회사는 이곳에 6100㎡의 어린이 직업 체험관을 비롯, 키즈파크, VR파크 등 주요 집객시설을 직접 운영할 계획이다. 남양주, 구리, 서울 북동부 등 주변 지역 가족단위 고객이 여가를 즐길만한 장소로 조성하겠다는 목표다.

‘파라곤 타워’는 소형 모듈형으로 설계됐다. 섹션오피스형은 1개 층을 분할할 수 있는 모듈 구조로 설계해 원하는 크기를 판매하는 방식이이어서, 1인 창업자부터 기업까지 다양하게 입주할 수 있다.

별내지구는 수도권 정비계획법상 성장관리지역으로 구분돼 과밀억제권역에서 ‘파라곤 타워’로 이주할 경우 감면조건 해당기업에 대해선 법인세, 재산세, 취득세 감면 혜택이 주어진다. 분양가의 최대 80%까지 잔금대출이 가능하며 전매제한이 없다. 오피스용 주거시설은 전용면적 16㎡와 34㎡로 구성돼 있다.

단지는 용암천 수변공연과 바로 인접해 있고, 불암산 등 녹지를 조망할 수 있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별내역과는 도보 10분 거리다. 현재 운행중인 경춘선 별내역은 2023년 개통예정인 지하철 8호선과 교차하며 2020년 12월에는 4호선 별내북부역이 개통 예정이다. 김성훈 기자/paq@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