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찰공무원 메가안성기숙 합격전략설명회 개최

메가안성기숙 경찰전문관에서 2018 경찰공무원 하반기 추가채용 및 2019 채용 관련해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메가안성기숙 경찰전문관에서 오는 10월 27일(토) 오후 1시에 진행된다. 1부에서는 경찰공무원의 특징과 효과적인 공부법 대해 설명하며, 2부에서는 경찰공무원 5명 중 4명 합격(경찰 18-1차 필합 54명중 41명 합격 기준)이라는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관리 시스템과 하루에 15시간 이상 공부시키는 메가안성기숙 공부 환경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울러 설명회가 종료된 이후에는 1:1 전문상담 시간도 자유롭게 마련될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석하는 공시생에게는 ▶ 입학금 50% 할인 ▶ 푸쉬업바  ▶ 형법/형소법 조문집 ▶ 고급텀블러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안성기숙 경찰전문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고 있으며, 거리상의 이유로 방문하기 어려운 공시생들을 위해서 서울, 경기(수원),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서 무료왕복버스를 운행하여 편리하게 참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오후 12시 30분까지 도착하는 참석자들은 재원생들에게 제공되는 점식을 맛볼 수도 있다.

메가안성기숙 경찰전문관 신록 총원장은 “독학이나 인강 또는 학원에서 공부를 했지만, 결국에는 자기 관리가 안되어서 기숙학원을 찾는 학생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서 기숙학원이 왜 다른 학원보다 합격 결과가 좋은지 직접 확인하고 합격에 대한 의지를 다시 세우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메가안성기숙 경찰전문관은 경단기,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 등의 업체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며, 기숙학원의 장점인 철저한 관리와 오로지 공부밖에 할 수 없는 환경에서 빠른 시간 내에 합격할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