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후즈후피부과 압구정점 홍경국 원장, '2018 싱클레어 World Experts meeting' 초청받아 엘란쎄 라이브 시술 시연

후즈후피부과 압구정점 홍경국 원장이 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의 헤드쿼터인 영국 싱클레어 사의 초청을 받아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2018 싱클레어 World Experts meeting'에 참가한다.

이번 ‘World Experts Meeting Barcelona 2018’에서 홍경국 원장은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피부 미용 전문가들이 자리한 가운데 엘란쎄필러를 이용한 라이브 시술 시연을 한다. 라이브 시연은 얼굴 상부 회춘술과 턱라인 개선을 통한 하안면 회춘술로, 총 2회에 걸쳐 진행한다.

홍경국 원장은 실루엣소프트 헤드쿼터인 영국의 싱클레어 사가 인증한 아시아 유일의 엘란쎄 및 실루엣소프트 국제자문의다. 엘란쎄 및 실루엣소프트 트레이닝 병원인 후즈후피부과 압구정점을 이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엘란쎄필러를 이용한 이마시술의 안전성과 효과(Safety and Long-Term Efficacy of Forehead Contouring With a Polycaprolactone-Based Dermal Filler)’에 대한 논문을 ‘국제피부외과학회지(Dermatologic Surgery)’에 게재하기도 했다. 국제피부외과학회지는 미국 피부외과학회의 공식저널로 등재될 만큼 미국 피부외과치료 및 레이저치료 분야에서 권위있는 학술지다.

영국 싱클레어 사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시술인 엘란쎄필러는 미국 식품의약국 (FDA)이 인증한 의료용 고분자 물질인 PCL(Polycaprolactone) 성분으로 제조했다. 자가 콜라겐을 이용해 체내 콜라겐 생성을 촉진을 유도하기 때문에 시간이 경과할수록 콜라겐 생성이 활발해져 볼륨감이 자연스럽게 살아나 얼굴 선을 매끈하게 정리할 수 있다.

일시적으로 볼륨을 채워주는 일반 필러에 비해 자연스럽고 즉각적인 볼륨 개선은 물론 장기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눈가, 이마, 앞 광대, 관자놀이, 볼 등 모든 고민 부위에 적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홍경국 원장은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동안 열풍에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들 역시 엘란쎄 필러를 이용한 안티에이징 시술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환자마다 얼굴의 생김새가 다르고 연령에 따른 노화 정도가 다른 만큼 개개인의 얼굴을 고려해 디자인할 수 있는 시술 테크닉을 갖춰야 한다”며 “‘World Experts Meeting Barcelona 2018’에서 엘란쎄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해부학적 위치와 방법 등의 노하우를 전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