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건강 미인’ 박지혜 아나운서의 외도…연예인농구대회 시투한다
박지혜 아나운서.

[헤럴드경제=김영상 기자] ‘운동하는 아나운서’로 널리 알려진 박지혜 아나운서가 ‘2018 KCBL연예인 농구대회’에 시투자로 참여한다.

15일 연예인 농구대회 측에 따르면, 박 아나운서는 오는 17일 KCBL 연예인 농구대회 두 번째 경기인 ‘앤드원’과 ‘코드원경기’의 경기 전 시투자로 등장해 건강미를 뽐낼 예정이다. KCBL 연예인 농구대회는 10월 17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수원 금곡동 서수원칠보체육관에 개최된다.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모델 출신의 박 아나운서는 현재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박 아나운서는 매주 마라톤을 나갈 정도로 직접 운동하는 것을 좋아해 건강하고 스포츠를 사랑하는 이미지로 최근 스포츠 브랜드와 많은 광고주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로 박 아나운서의 평소 운동을 통한 건강미와 생기발랄한 모습이 연예인 농구대회 콘셉트와 부합돼 시투자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2018 KCBL연예인 농구대회 포스터.

‘KCBL 연예인 농구대회’는 수원시와 수원시 농구 협회가 후원하고 매니아컨설팅그룹과 굿피플인터내셔널이 주관하며 도호미디어가 주최하는 국내 대규모 연예인 농구대회로 올해 3번째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가수 겸 음악 프로듀서 ‘JYP’ 박진영, 김태우, 샤이니 민호가 소속된 ‘어밴져스’를 필두로, 그룹 ‘2AM’ 멤버 정진운과 나윤권이 포진된 ‘레인보우 스타즈’, 배우 정해인, 가수 환희가 소속된 ‘신영이엔씨’ 등 총 7개 팀이 참가해 기량을 겨룬다.

한편 농구대회의 수익금은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의 협약을 통해 희귀 난치병 치료비와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에 쓰인다.

y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