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재명 “점 없다, 레이저 시술도 안해…의사 참석 시킬 것”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이재명 경기지사 측은 배우 김부선 씨가 주장한 자신의 ‘신체 특징’과 관련해 “몸에 어떤 점도 없고 지운 적도 없다”고 다시한번 강조했다.

김용 경기도 대변인은 15일 아침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이 지사의 ‘신체 점’에 대해 말했다.

김 대변인은 “점이 있는가”라는 사회자의 질문에 “점은 없다”고 단언했다. 이어 “대중적으로 공공연하게 유포되고 있는데 이 부분은 절대적으로 허위 사실, 잘못된 주장이다”고 단언했다.

또 ‘레이저 시술 등으로 제거했을 가능성’에 대해선 “피부과뿐만 아니라 성형외과 의사까지도 (신체 공개 현장에)동참해가지고 그런 부분에 대한 이러한 의혹을 완전히 해소, 아주 깔끔하게 종식되고 경기도정에 집중할 수 있는 이런 상황이 됐으면 좋겠다”고 100% 손댄 적 없음을 강조했다.

김 대변인은 사회자가 강용석 변호사의 “내가 들은 바로는 동그랗고 큰 까만 점이 아니다. 신체의 비밀이 단순 점만이 아니다. 점보다 더 중요한 신체 비밀도 확인해야 된다”고 주장한 것을 꺼내자 “정말 일고의 가치도 없는 주장이다”고 물리쳤다.

그는 “그동안 김부선 씨 측은 증거가 차고 넘친다고 여러 차례 말했지만 한 번도 어떤 증거도 내놓은 적이 없다”며 “최근에 은밀한 부분의 특징을 언급하면서 법원에 결정적인 증거로 쓰겠다고 녹음 파일을 유포해 놓고 또 이제 와서는 이 주장을 바꾸려 하고 있다”고 차고 넘치는 증거 중 한 가지라도 내놓을 것을 요구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