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달 주택홍보관 오픈 예정, 역세권 아파트 ‘대림동 한양립스S팰리스’는?

대림동 내에서 아파트 분양이 현저히 적어 신규 아파트에 대한 기대 수요가 많은 대림2동에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대림동 한양립스S팰리스'가 공급될 예정이다.

영등포 부도심과 여의도의 배후주거지인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 990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대림동 한양립스S팰리스의 조합원 모집이 진행 중이다. 이 아파트는 일반 분양가 대비 저렴한 3.3㎡당 1,500만원대의 공급가가 책정됐다.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도보 5분 거리에 들어서는 역세권 아파트 대림동 한양립스S팰리스는 지하 2층~지상 20층, 총 8개 동(예정), 총 348세대의 전용면적 59㎡, 84㎡ 타입으로 구성된다.

실내에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4Bay 혁신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공간활용을 극대화했으며 남향 위주 세대공급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주변에 신대림초교, 영림초교, 대림중학교가 도보 5분, 영서중학교, 연신고등학교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반경 1.5km 이내에 초등학교 12개, 중학교 9개, 고등학교 7개가 위치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또한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롯데빅마켓 등 쇼핑시설과 대림성모병원, 고대구로병원, 강남성심병원, 보라매공원 등이 반경 2km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자리한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7호선 신풍역 2023년 신안산선 대림삼거리역이 개통하면 향후 트리플역세권 단지로 거듭날 예정이다. 서부간선도로와 남부순환도로와도 인접하고, 올림픽대로, 시흥IC로의 접근이 용이하며, 영등포역이 인접해 KTX이용도 편리하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만 19세 이상, 서울, 인천, 경기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나 전용면적 85㎡ 이하 소형주택 1채 소유자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대림동 한양립스S팰리스는 현재 주택홍보관을 운영중이며, 공급가 등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대림동 한양립스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시흥대로 578 광안프라자 5층에 위치하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