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인전원주택 '라센트라', 경기도 타운하우스의 로망 실현
자연친화적 이탈리아 건축 양식에 높은 서울 접근성으로 분양 '가속'

서울 도심에서 가까우면서도 쾌적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경기도는 타운하우스, 세컨하우스의 로망을 실현시키기에 최적의 입지다. 실제로 이 같은 장점을 살려 경기도에는 다수의 타운하우스가 형성돼 있으며, 인기도 상당하다.

이러한 가운데 ㈜쌍용건설이 시공하고 용인 기흥구에 위치한 유럽 감성의 타운하우스 ‘라센트라’가 주목받고 있다. 기존의 경기도 타운하우스들이 비슷비슷한 구조와 입지 조건을 갖췄던 것에 비해 라센트라는 고급스러움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한층 격조 높은 세컨하우스를 보여주고 있다.

국내 최초로 이탈리아 건축양식인 토스카나 스타일을 적용한 라센트라는 글로벌 디자인 기업 ‘바세리안 라고니’가 디자인을 담당했고, 최고급 수입 자재를 활용한 기품 있는 인테리어로 풍부한 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라센트라는 라센트라 듀플렉스형 '빌라 프레미오' 타입, 라센트라 단독형 '빌라 루쏘' 타입, 단지형 타운하우스 '빌라센트라' 타입의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빌라 프레미오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코르토나 언덕에 배치된 마을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되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2,3층으로 조성돼 듀플렉스 타입이지만 4인 이상 거주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251㎡~306㎡의 총 45 세대로 거실과 계단, 선큰가든 등에서 다양한 뷰를 즐길 수 있고, 자연지형을 그대로 살려 골프장 원경과 근경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함께 분양 중인 빌라 루쏘는 유럽 최고의 명가, 메디치 가문의 별장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감성이 두드러진 공간이다. 320㎡~409㎡의 총 18세대로 구성됐으며, 탁 트인 전망과 별도의 외부 정원, 풍부한 녹지 공간 조성으로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완벽히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라센트라 단지 내에는 스파, 실내 골프장, 피트니스센터, 라운지, 영화관, 미팅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케이터링, 드라이클리닝, 세차, 우편 등 대행 서비스 ▲자전거, 바이크, 카메라 등 대여 서비스 ▲골프 리그, 야외 요가 수업, 전시회 등 활동 서비스 ▲날씨, 시설 예약, 1:1 커뮤니케이션 등 정보 서비스 등이 제공되어 도심 생활 못지않은 편리함과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강남 40분대 진입이 가능한 코리아 CC 내 위치한 라센트라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케아 가구 등이 중심이 되어 들어서는 용인아트투어랜드와도 인접해 향후 투자가치도 충분하다는 분석이다.

관계자는 "수도권 내에는 타운하우스 추가 공급이 어렵다고 판단되고 있는 있는 만큼 자연과 함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라센트라 분양의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면서, "현재 빌라 프레미오, 빌라 루쏘 타입 잔여분에 대해서만 선착순 분양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총 91세대 중 50세대 이상이 분양된 시점이므로 분양을 원한다면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라센트라 분양 시에는 개별등기와 각종 세제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