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H(한국토지주택공사) “트리플 역세권” 시흥장현지구에 10년 공공임대주택 18년 10월에 공급

시흥시청역과 시흥능곡역, 장곡역의 트리플 역세권을 누릴 수 있는 시흥장현지구에 10년 공공임대주택 A-2블록 786세대, A-10블록 526세대가 공급된다. 작지만 실속 있고 효율적인 51, 59 타입으로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각각 4Bay 구조, 3Bay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해 쾌적한 주거 환경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원광명고속도로, 강남순환도로 개통 및 소사-원시선 개통으로 교통 환경이 대폭 개선된 시흥장현지구는 서울과 인접한 입지적 위치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급증하는 곳이다. 현재 배곧신도시를 시작으로 대규모 택지개발까지 이뤄지면서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장현지구는 서해선 시흥능곡역, 신안산선(예정), 월곶판교선(예정)을 모두 품은 트리플 역세권(시흥시청역)으로, 남다른 교통 프리미엄으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 반경 1Km 내 버스정류장이 14개소가 있고 4호선 안산역, 신길온천역이 5km 반경 내에 위치한다. 이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30분 이내 서울, 인천, 안산 등에 접근이 가능하다.

시흥장현 10년 공공임대주택의 경우 단지 인근에 유치원과 초중고교 부지가 위치해 있으며 신도시 중심상업지구에는 학원가가 조성되어 우수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공공행정타운과 중심홈플러스, 농수산물유통센터 등의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친환경적인 단지설계는 자연과 호흡하며 여유로운 삶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주민공동시설로 정감 넘치는 마을 분위기를 조성했고, 곳곳에 어린이 놀이터와 주민운동시설을 설치해 아이들도, 어른들도 쾌적하게 뛰놀고 운동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CCTV와 홈네트워크, 무인택배시스템 등의 디지털 시스템과 일괄소등스위치, 음식물탈수기, 대기전력 차단스위치, 디지털 온도조절기 등 웰빙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첨단 시설을 두루 갖췄다”며 “스마트함과 건강함, 쾌적함과 편리한 교통, 교육환경에 이르기까지 두루 누릴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