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쌈디 욕설 논란 사과…SNS 라이브 방송서 “XX” 남발
[사진=쌈디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래퍼 쌈디(사이먼 도미닉)가 욕설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쌈디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밤 인스타라이브를 통해 적절치 않은 언행과 욕설로 많은 분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쌈디는 “변명의 여지 없이 저의 실수이며, 저의 경솔한 말과 행동으로 인해 실망하셨을 많은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했다.

이어 “보내주신 비판과 우려의 말씀들 감사드린다. 이번 일을 계기로 깊이 반성하고 더 신중한 언행과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쌈디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해당 영상에서 동료 가수 DJ 웨건을 홍보하던 그는 일부 비판 댓글에 분노를 표출하며 욕설을 날려 논란이 됐다.

일부 누리꾼은 DJ 웨건의 음악을 전하는 쌈디를 향해 ‘인맥힙합’이라고 지적했다. 이에 쌈디는 “웨건 노래 XX 좋다. ‘인맥힙합’이라고 XX 하는 거냐”, “얘가 XX 인맥이 없을 것 같냐” 등의 불쾌감을 드러냈다.

분이 풀리지 않았던 쌈디는 “XX, ‘인맥힙합’이라고 떠들면 안 된다. XX 짜증난다”며 “듣기 싫으면 듣지 말라. 아니 XX 방구석에서 음악 처듣고 있으면서 음악하는 사람들 XX으로 보이느냐. XX 쉽게 만드는 줄 안다. 음악이 쉬운 줄 아느냐” 등의 말로 감정을 표출했다.

한편 쌈디는 최근 MBC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개그우먼 박나래와 ‘썸’인듯 ‘썸’ 아닌 ‘썸 모드’를 방송을 통해 보여주며 기안84 못지않게 주목받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