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구하라 전 남친 “조용히 있으면 바보 돼”…CCTV 공개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구하라 전 남자친구 최씨가 방송과의 인터뷰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9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구하라 전 남자친구 최씨의 성광게 영상 협박 논란에 대해 다뤘다.

이날 동영상 사건을 최초로 보도한 기자는 “구하라 씨는 성관계 동영상을 두 차례 받았고 그 이후에 영상 유포하지 말아 달라 애원했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법률대리인과 동석한 구하라의 전 남자친구 최 씨는 “저도 안타깝게 생각해서 말을 안 했던 건데 조용히 있는 사람만 더 바보같이 되는 거 같다. 이제는 말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인터뷰에 응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동영상을 보낸 이유에 대해 “제가 원해서 찍은 것도 아니고 제 휴대전화로 구하라 씨가 찍은 거다”라며 “둘의 관계를 다 정리하는 마당에 가지고 있을 필요도 없고 정리하는 개념으로 보냈다”라고 설명했다.

또 최 씨는 언론사에 제보한 사실에 대해서는 화가 나 순간적으로 한 일이고 실제 제보할 계획은 없었다고 전하며 “카메라 앨범보다 개인 SNS가 더 안전할 거 같아서 SNS에 영상을 보관했던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최 씨는 “저는 압수수색을 당해서 제 휴대폰을 디지털 포렌식도 맡겼고 유출을 시켰다거나 이런 부분은 없다”며 “빨리 조사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당시 현장에 함께 있었던 구하라의 친한 후배 A씨는 “언니는 병원 다니면서 좀 힘들어 한다. 그분이 언니한테 사진이랑 동영상을 보냈다고, 언론매체에 제보하겠다는 말을 들었다. 그게 어떻게 사용될지도 모르는데 여자로서 두렵지 않겠나”라고 말했다.

A씨는 당시 최씨와 나눈 통화 녹음 파일도 공개했다. 최씨는 A씨에게 “올려버리고 협박으로 들어갈게. 뭐”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싸운 당일 날의 CCTV 영상도 공개됐다. 엘리베이터 안에 서 있는 구하라의 전 남자친구 최 씨와 그 앞에서 무릎을 꿇은 구하라의 모습이 보였다.

최씨는 엘리베이터에서 구하라에게 무언가 말하는 모습의 CCTV에 대해 “내 상황에서 얼굴을 보고 상대방 반응이 내 상처에 대해 무디고 어떻게 네가 사람 얼굴을 이렇게 할 수 있냐고 감정이 격해서저 그랬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디스패치에 제보 메일을 보낸 것에 대해 최씨는 “감정이 격해져서 그런거다. 제보하려고 했으면 파일 첨부가 다 있었을건데. 이 친구가 뭐라도 느꼈었으면 좋겠어서 그런거다. 이건 아니다 싶어서 이성을 놓지는 않고 경찰에 신고한거다”고 말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