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설악산에 대형 윷 던지고, 63서 수중 절 받고…한화의 추석
[사진=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의 AR 트릭아이 추억 여수 체험]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설악산 마주보며 대형 윷 던지고, 아쿠아리스트로부터 물 속 추석인사 받고….

한복 입어 가성비 쑥 커지고, 말한대로 윷나오면 선물받는 한가위 잔치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문석)에서 벌어진다.

한화리조트 대천은 오는 23일 1층 코럴베이에서 연 만들기와 가족대항 제기차기, 24일에는 이벤트 광장에서 떡메치기 체험을 진행한다.

22~25일 카페모나에서 우리가족 케이크&쿠키 만들기 이벤트도 열린다. 23~26일 3층 사우나에서 윷놀이 이벤트가 열리는데, 개를 외치고 개가 나오면, 즉 미리 외친 것이 실제로 나오면, 사우나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추수 감사의 한가위는 사우나로 몸을 정갈히 하는 때이다.

[사진=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의 대형 윷놀이]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선 설악산 울산바위를 보면서 초대형 윷놀이도 할수 있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추석 당일인 24일 오후4시부터 에톤1층 로비에서 OX 퀴즈, 제기차기, 훌라우프 등 프로그램을 열어, 아쿠아 뽀로로 빌리지, 사우나 등 자유이용의 기회를 준다.

‘달빛 좋은 날’이라는 이름의 사은행사는 잔여객실 반값이벤트이다. 곳곳에서 벌어진다.

제이드가든 수목원은 24, 25일 저녁 가을 바람을 만끽하며 아름다운 뮤지컬 노래를 감상할 수 있는 뮤지컬 버스킹 공연을 준비했다. 추석 연휴 및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22시까지 야간개장한다.

오는 10월 6일에는 전국 12개 한화리조트에서 제 4회 한화리조트 시화 그리기 대회가 펼쳐진다. 주제는 여행, 산, 바다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사진=한화 아쿠아플라넷63 직원의 수중 추석인사]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추석 당일인 24일, 한국인 한복 착용 시 큰 혜택을 준다고 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22~26일 한복 입은 13세 이하 입장객을 우대한다.

63과 여수 등은 귀성 버스나 기차표 인증만 하면 효심 깊은 국민들이라 여겨 상을 준다.

63은 명절 연휴 기간 동안 대형 윷놀이, 메인수조 한복 피딩쇼를 선보이며 일산은 대형 윷놀이, 여수는 AR 트릭아이 추억 여수 체험,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