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차별화된 주거 브랜드, 제주도 타운하우스 ‘달 가든하우스 제주’ 분양

최근 자연과 도심의 조화를 통해 전원 생활이 가능하도록 한 새로운 형태의 주거시설인 타운하우스가 현대인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조용한 전원생활을 선택하는 세대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타운하우스’란 자연과 도심의 조화를 통해 전원생활이 가능하도록 한 새로운 형태의 주거시설을 말한다. 공동주택의 장점과 단독주택의 장점이 결합돼 편의성과 우수한 정주 여건을 갖춘 타운하우스가 남녀노소, 모든 세대를 아우르면서 신규 공급 또한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동성개발이 책임 시공하는 제주도 타운하우스 브랜드 ‘달 가든하우스 제주’가 서귀포 혁신도시 내 서호 지역을 시작으로 안성리, 서홍동에서 순차적으로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힐링의 메카로 자리 잡은 아름다운 섬 제주, 그 중 서귀포시는 2018년 공시지가에 따르면 17% 정도의 땅 값이 상승해 전국에서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한 바 있다. 제주도 부동산시장은 한한령 해제로 활성화 되고 있으며 서귀포시에는 각종 대형 호재를 품고 있어 앞으로도 순항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제주영어교육도시 주변 부동산은 글로벌한 교육환경에 특화된 국제학교 프리미엄을 누리고 있는 상황에서 최적화된 교육특화 환경을 제공할 수 있기에 기대감이 크다. 현재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노스 런던 컬리지에잇 스쿨 제주(NLCS), 브랭섬홀 아시아(BHA),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SJA) 등 세계 최고 수준의 국제학교 4곳이 이미 운영 중이며 향후 추가로 명문국제학교 등이 신설을 준비하고 있다.,

제주도의 강남이라 불리우는 서귀포 혁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한 달 가든하우스의 첫 번째 타운하우스인 달 가든하우스 제주는 제주 서귀포시 서호동 188외 2필지에 들어서며 대지면적 6,489㎡, 지상 3층 규모로 총 9세대가 공급된다.

층별 전용면적은 1층 80.92㎡, 2층 60.83㎡, 3층 62.14㎡이며 세 층의 전용면적에 발코니와 테라스, 풀 데크까지 합한 총 분양면적은 373.17㎡(구 112.88형)이다.

서귀포 바다 범섬이 눈 앞에 보이는 오션 뷰와 한라산 뷰를 확보한 지리적 입지를 갖추고 있으며 풀옵션 빌트인 가전 및 최고급 수입 마감재로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특화 설계를 통해 풀 옵션 빌트인 가구 시스템이 적용된 고급 타운하우스로 외부 지붕부터 마감까지 친환경 기관의 인증을 획득한 솔라 패널 등 고급 수입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마감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지붕에 설치된 솔파 패널은 태양열 시스템 사용해 세대당 4Kw의 전력을 공급해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각 세대마다 개인 수영장 및 야외 스파, 실내 벽난로 등을 완비했다. 고급 호텔 수영장과 같은 인피니티 풀 시스템은 물론 세계적인 독일 융 사의 스마트 홈 오토 시스템 역시 적용됐다. 단지 입구에 자동 게이트를 설치했으며, 각 세대별 출입통제 시스템을 갖췄다. 더불어 단지 내 곳곳에 CCTV를 설치, 전문 보안업체와 연계해 24시간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공기청정 천장형, 천장 매립덕트형 라인디퓨저 타입 등 국내 최고 사양의 LG 냉난방 시스템을 적용해 온도 편차 없이 쾌적한 실내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분양 관계자는 “동성개발에서 만든 달 가든하우스 제주는 보다 차별화되고 고급화된 타운하우스를 지향하고 있다”며 “자연과 기술이 하나가 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현대인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이라고 전했다.

달 가든하우스 제주 관련 정보나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