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주 타운하우스 ‘헤이리팰리스’, 신규 공급 “힐링 라이프 즐겨요”
쾌적한 환경, 자유로 요양병원 5분, 서울까지 20분

최근 쾌적한 삶의 질을 중요시 하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답답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타운하우스, 전원주택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은퇴를 앞두고 노후를 대비하는 중· 장년층뿐 아니라 아이들을 위해 친환경적 교육 환경을 찾는 3040젊은 부부들도 늘고 있어, 도심의 인프라와 쾌적함을 모두 갖춘 타운하우스의 선호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그 동안 북한리스크로 인해 다소 저평가되던 경기북부지역이 최근 남북관계 개선으로 도로, 건설 등 사회간접자본 중심의 개발 사업 추진 가능성이 커지면서 주거지와 투자지로의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

그 중 파주시는 서울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입지적인 장점으로 자연친화적이고 쾌적한 삶을 영위하면서도 도심과 가까이 위치해 각종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하고, 우수한 교통여건으로 도심으로의 출퇴근이 용의하다.

파주 헤이리 프로방스 인근에서 공급에 나선 ‘헤이리팰리스’는 호텔과 타운하우스의 장점이 결합된 단지로 파주시 개발 호재와 연계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파주 헤이리팰리스는 자연지형을 적극 활용한 자연순응형 단지로 일부 세대에서는 임진강 리버뷰를 즐길 수 있다. 인근에 위치한 숲과 수목원에서 산책을 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숲세권’이 보장되고, 자유로요양병원과 재활병원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전원생활을 꿈꾸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대비를 꿈꾸는 노년들에게도 적합한 최적의 입지환경을 갖추고 있다.

고급빌라와 타운하우스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주거타운 파주 헤이리팰리스는 지하1~지상 4층, 4개동 총 68가구, 모두 8개 타입으로 설계해 가구마다 차별화를 뒀다. 전용면적 또한 83~113㎡로 세대별 면적을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전 세대 복층 설계 및 세대별 프라이버시를 위해 건물 내에 주차공간을 마련해 가족 수, 개성, 성향,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파주 ‘헤이리팰리스’는 5분 거리에 자유로 성동IC가 위치해 강남까지 약 40분, 일산까지 약 10분 소요되며, 일반 열차보다 3배 이상 빠른 GTX를 이용할 경우 20분 만에 서울 중심부로 진입이 가능한 교통요지에 위치하고 있다.

이외에도 주변에는 ▲프로방스마을 ▲헤이리 예술마을 ▲경기영어마음 파주캠프 ▲파주평화 우드파크 수목원 ▲신세계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통일전망대 등이 있어 휴식-문화-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최고급 마감재와 이탈리아산 주방가구와 풀퍼니처가 제공되며, 주부들을 위한 충분한 수납공간과 맘스오피스로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고, 기반생활과 더불어 세대별로 대용량 세탁기, 일괄소등 스위치, 주차관제 시스템, 무인경비 시스템, 홈 네트워크 시스템 등을 갖춰 편리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헤이리팰리스 관계자는 “풍부한 일조량을 위해 개인정원과 주택은 동향과 남향으로 배치했고, 1층에는 단독정원, 위층 세대에는 테라스하우스를 서비스 면적으로 각각 제공한다”며,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문화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재활병원 등 의료시설 이용도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호텔형 타운하우스 파주 ‘헤이리팰리스’는 지난 30일 방문객들을 위한 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