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소형 아파트 ‘신마곡 벽산 블루밍 메트로’ 모델하우스 그랜드 오픈
마곡지구 생활권, 초역세권 위치, 우수한 교육환경 삼위일체…주거가치 높여

서울 마곡지구 생활권을 품은 주거복합시설이 선보일 전망이다. 이 주거복합시설은 중소형 아파트의 프리미엄과 최근 보기 드문 2룸형 소형 오피스텔의 희소성까치 갖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람코자산신탁은 서울 강서구 방화동 555-3번지 외 28개 필지에 ‘신마곡 벽산 블루밍 메트로’가 오는 14일 모델하우스를 그랜드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마곡 벽산 블루밍 메트로’는 지하 3층~지상 최고 16층 6개 동 규모의 아파트, 오피스텔 및 근린시설로 구성된다.

아파트의 경우 수요층이 두터운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49~84㎡ 총 298세대 중 83세대가 일반 분양 물량이다. 팬트리, 워크인창고, 드레스룸이 적용된다.

또한 오피스텔은 26~46㎡ 143실로 이뤄져 있으며, 오피스텔 전용 동을 따로 설계해 관리의 효율성을 높였다.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외관디자인 및 세대간섭을 최소화하고 입주자의 보행동선까지 고려한 단지배치로 설계된다.

드레스룸, 냉장고, 세탁기 등 풀빌트인 시스템 가전 적용 등 수납특화 시스템이 적용되며, 가장 큰 특징은 마곡지구에서는 보기 드문 2룸 위주의 안락한 주거공간을 실현해 희소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점이다.

특히 사업지는 초역세권에 위치한데다가 마곡지구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부각되면서 수요자들의 관심도가 대단하다는 것이 현지 부동산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우선 마곡까지 약 2.8km, 차량으로 약 9분 거리로 마곡지구 인프라를 공유하는 신마곡생활권에 속한다.

마곡역은 물론 서울 중심부와 바로 통하는 5호선 개화산역이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하며, 방화초, 방원중, 공항고교 등 도보 5~18분 거리에 우수한 학군이 형성되어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오는 2019년까지 100여개 기업 입주 예정인 마곡지구와 김포공항의 배후수요와 더불어 여의도 등의 직주근접 단지로도 관심을 끌 전망이다.

신마곡 벽산 블루밍 메트로’ 분양 관계자는 “마곡지구와 공항의 멀티수요, 초역세권에 위치한 프리미엄 브랜드 주거복합시설을 곧 만나게 된다”며 “중소형 아파트의 프리미엄과 희소성 높은 2룸형 오피스텔을 통해 주거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이유로 모델하우스를 찾는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해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마곡 벽산 블루밍 메트로’는 코람코자산신탁이 시행을, 벽산엔지니어링이 시공을 맡았다. 입주는 오는 2020년 12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서구 등촌동 534-5에 위치해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