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흥지구 최초 지식산업센터, 벤처기업 이목 집중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에 들어서는 원흥 하이필드 지식산업센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하 2층에서 지상 9층까지 연면적 16,278.55㎡ 규모의 섹션형 지식산업센터로서 전 호실 발코니 설계, 회의실 제공 등 특화시설을 배치했으며, 전용 9평대의 소형으로 설계되어 인근 소형 사무실을 찾던 5인 미만 벤처기업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밖에 스타필드,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고양로지스틱스파크에 이어 MBN 복합시설까지 지식산업센터 주변 생활권에도 호재가 끊이지 않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원흥 하이필드 지식산업센터는 고양시 동측 끝에 위치해 서울로의 높은 접근성을 확보하고 있다. 원흥 하이필드가 건설되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지역은 신분당선, GTX-A, 원흥 강매 간 도로, 화정 신사 간 도로 등 수도권 중에서도 매우 높은 교통 호재를 보이고 있다.
 
지식산업센터는 최근 저금리 기조 속에서 사옥 직접 소유를 선호하는 법인 및 개인 사업체들의 수요 비중이 높은 편이다. 또한 취득세, 재산세 감면 혜택까지 있어 현재로서 비교 상품이 없을 만큼 투자 환경이 탁월하다는 것이 관련 종사자들의 공통적인 견해다.
 
한편, 원흥 하이필드 지식산업센터의 자세한 문의 사항은 대표전화 혹은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에 마련된 분양홍보관에서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원활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