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쿼드러플 역세권 특급 교통망, 종로 ‘하이뷰 디아트’ 오피스텔/상가 분양

오피스텔을 선택하는 데 있어 가장 먼저 고려하는 조건은 바로 ‘역세권’ 여부다. 지하철역과 가까운 오피스텔은 임차 수요가 끊이지 않아 불황에도 공실 걱정이 없는 안정적인 투자처로 꼽힌다.

정우개발(주)가 지하철 1,3,5호선 종로3가역, 2,3호선 을지로3가역과 도보 2~3분 이내 거리인 종로구 관수동에 오피스텔 ‘종로 하이뷰 디아트’를 분양에 나선다. 무엇보다 입지가 눈에 띈다. 지하철 1,3,5호선 종로3가역(약 200m), 2,3호선 을지로3가역(약 230m)과 도보 3분 거리에 불과한 쿼드러플 역세권이다. 지하철 이용 시 서울 주요 도심권을 원활히 연결하여 직장인들에게는 호평을 받는 입지다. 주변에 밀집된 대기업 본사 및 중심업무지구(CBD), 바로 앞 청계천 수변공원 등의 인접으로 주목률이 높다.

또한 오피스텔은 연면적 5,688.93㎡, 총 지하 4층~지상 13층 규모로 지하 1층, 지하 1층 및 지상 1~2층은 상가 11호, 지상 3층~지상 11층은 오피스텔 108실, 지상 12~13층은 도시형생활주택 24실로 구성된다. 1~2인 가구 선호도가 높은 소형평형 위주이고 전 세대 2.7m의 높은 층고로 혁신적인 주거공간을 만들었다.

서울의 중심인 종로구에 위치하여 각종 교통 시설을 갖추고 있고, 인근의 공원과 백화점 및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추었다는 것도 주목할 점이다. 그뿐만 아니라 종로구 ‘다시 세운 프로젝트’로 인하여, 세운상가 인근의 경제가 더 활발해질 것이라는 점에서 ‘종로 하이뷰 디아트’의 상품성은 더 높아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분양사 관계자는 “땅값이 평당 1억에 육박하는 위치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임대수익용 상품으로 교통 인프라(초역세권) 및 청계천 프리미엄, 신규상품 공급부족 등의 여건으로 보았을 때 조기에 분양이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종로 하이뷰디아트는 창인터내셔날(주)가 시행(위탁자)하고 있으며, 정우개발(주) 시공하며, 코리아신탁 자금 관리를 하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